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 아기선스틱이 많은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빠르게 입고 되었다.

품절 사태로 많은 재입고 요청이 있었던 스틱선크림 제품은 편안한 그립감과 물방울 스틱으로, 한 손에 들어오는 포켓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어디서든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17가지 새싹에서 추출한 발아 생명 에너지가 햇빛과 외부 환경에 의해 자극 받은 여린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키고 무기자차선스틱 특유의 백탁 현상과 뻑뻑한 발림성을 최소화해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보송한선스틱과 함께 인기를 얻고 있는 아동썬크림의 경우 부담 없는 적당한 SPF 수치로 자외선을 차단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들어 졌으며, 피부 표면에서 자외선을 반사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 순한선크림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선크림이다.

또한 유아썬팩트의 경우 휴대성과 간편성을 모두 갖춘 쿠션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비타민 나무 콤플렉스가 햇빛과 외부 환경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부여해 줄 수 있으며, 피부 표면에 자외선을 반사하는 무기자차로 특유의 백탁 현상과 건조함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선크림을 사용한 뒤에는 노폐물이 쌓여있는 베이비썬크림을 씻어내는 것도 중요하다. 이에 따라 저자극 미세버블을 이용하여 피부의 유수분밸런스를 조절해주는 몽디에스 유아클렌징 제품을 이용하여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잔연물을 제거하는 것이 좋다.

몽디에스의 아기선크림, 선스틱, 선쿠션 등 선제품 라인의 경우 강해지는 자외선으로부터 아이 피부를 지키고 싶어하는 육아맘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지난 4월, 처음 참가했던 킨텍스 베이비페어에서 유아썬크림, 유아썬스틱, 선팩트 제품이 품절이 되면서 선제품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다.

또한 몽디에스의 전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 전 성분을 공개할 정도로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하였으며, 제품 구매 후 불만족 시 30일 이내 100% 교환 및 환불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한편 브랜드 모델로 봉태규·하시시박 패밀리를 발탁했으며, 2017년 어린이화장품 부문 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9년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밖에 용산 I-PARK몰 시코르,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갤러리아63 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쑈핑, 온누리약국 등 다양한 곳에 공식 입점 하면서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아기화장품 외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최근 ‘온누리약국’ 입점 기념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신생아얼굴로션, 바디워시, 아기수딩젤, 베이비파우더, 아기선크림, 유아썬팩트, 키즈선스틱 등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예민한 피부를 가진 임산부를 위한 위치하젤토너, 피부보습제, 튼살크림도 1+1으로 구매를 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 대 별로 10만원이상 아기젖병세제, 20만원이상 젖병세정제, 산소계표백제를 추가 증정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