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판의 뉴 패러다임 “코인빽”, 코인빽미디어 전격 오픈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인빽은 유튜브 코인빽미디어 채널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코인빽은 암호화폐에 대한 정보를 암호화폐 거래소의 API를 통하여 제공하고, 암호화폐 투자자들이 관련 정보를 서로 공유하는 암호화폐 커뮤니티이다

코인빽 관계자는 “코인빽미디어 채널 오픈과 동시에 스튜디오를 개설하고 유튜브 방송 서비스를 통하여 유저에게 정확하고 재미있는 다양한 정보 콘텐츠를 생산하여 암호화폐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끌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코랩스의 신동훈 대표는 “코인빽은 향후 암호화폐 거래소 및 코인발행사를 직접 찾아가서 탐방, 코인 전망, 오늘의 코인시세, 유명인사 초청 등을 영상 콘텐츠화 하여 유저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며 커뮤니티의 기본 역할인 정보전달에도 충실히 하여 암호화폐 전문 커뮤니티로써 발전하고자 한다”고 하였다.

코인빽 관계자는 "코인빽은 유튜브 채널 개설을 통한 영상 콘텐츠 제공과 함께 포럼人 게시판을 추가 오픈하여 전문적인 고급 정보들을 유저들과 함께 공유하며 포럼人을 운영하는 운영자는 정보제공에 대한 보상으로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코인빽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며 기타 콘텐츠 활성화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암호화폐 거래소들과 유기적으로 업무 제휴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하여 암호화폐 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이며 투명한 정보를 제공하여 암호화폐 시장의 올바른 시장 형성에 기여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