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총운   금전운 : 하  애정운 : 중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침체된 막힘은 있으나 점차 해결되는 운이니 기대하라. 운수가 대길하니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이룸이 클 것이다. 처음은 곤고하나 운기가 트이니 만사가 형통할 것이다.

 84년생 : 뒷날을 위하여 새로운 계획을 세워놓는 것이 좋으리라.
 72년생 : 때가 일러 침체됨을 원망 마라 귀인이 나타나 도와주리라.
 60년생 : 안팎의 갈등 요소를 사전에 조율하여 막음이 길하리라.
 48년생 : 잊어야 할 것은 빨리 잊어야지 걱정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다.
 
 
소띠총운   금전운 : 중  애정운 : 중  건강운 : 상 

 오늘의 일진은 무슨 일이든 집중하다보면 능력의 한계를 뛰어 넘는 수가 생긴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능력밖의 일이 발생하게 되나 스스로 노력하여 해쳐나갈 것이니 안돼는 일이 없게 될 것이다. 정진하라.

 85년생 : 성급히 처리하려면 일이 꼬이고 손해만 보는 날이다.
 73년생 : 자신이 열성을 가지고 힘을 다할 때 의인이 나타나서 도울 것이로다.
 61년생 : 적잖은 금전 운에 의욕만 앞서 옳은 길을 못 보는 상이로다.
 49년생 : 즐거운 술자리를 만들어 봄이 일 처리에 많은 도움이 되는 것이다.
 
 
호랑이띠총운   금전운 : 중  애정운 : 중  건강운 : 상 

 오늘의 일진은 아무리 바빠도 무엇을 제일 먼저 할 것인가를 정해야 할 것이다. 도모하는 일이 일다면 순서를 정해 행할 것이니 일의 진행도 빠르고 이익 또한 많을 것이다. 차근 차근 진행하라.

 86년생 : 맑게 개인 운세라 밝은 마음만 가지면 모두 성사하리라.
 74년생 : 여러 가지 중에서 한가지만 가지고 급진 말고 돌아서 천천히 가라.
 62년생 : 작은 것으로 일이 제대로 안 되니 세력을 모아 나아가라.
 50년생 : 큰 손실을 보고 작은 이득이 있을 운세니 손재수를 조심하라.
 
 
토끼띠총운   금전운 : 상  애정운 : 하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발등의 불만 꺼나가다가는 미래를 놓침이니 긴 안목으로 처리하라. 눈앞의 문제만을 해결할 것이 아니라 멀리를 내다 볼 줄 아는 해안을 가질 것이니 후에 길함이 많을 것이다. 우물안 개구리에서 탈피하라.

 87년생 : 이성 문제가 마음대로 안 되어 고민이나 오후에 다소 열린다.
 75년생 : 금전 운은 좋으니 힘든 일은 정신적으로 이겨내면 해결책이 나온다.
 63년생 : 집안이나 회사에서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나 주머니는 조심하라.
 51년생 : 수신제가를 잘해야 한다. 부부간에 갈등을 버리고 집안을 돌아 보라.
 
 
용띠총운   금전운 : 하  애정운 : 하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빈 수레가 요란하게 굴러가는 것이라 번거로운 일에 먹을 것은 없다. 동분서주 분주하기만 하고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이 없는 것과도 같다. 남이 보기는 대단한 듯하나 나에게 실속이 없으니 시간만 낭비한다.

 76년생 : 억울하게도 바른 말이 안 통해 속은 상하나 금전 운은 길하다.
 64년생 : 먹을 것 없는 제사에 절만 하는 격이라 수고는 많고 이득은 적다.
 52년생 : 힘든 일이 발생할 조짐이라 크고 작음을 불문하고 투자는 금물이다.
 40년생 : 많은 것을 바라지 않는다면 즐거운 하루가 될 것이다.
 
 
뱀띠총운   금전운 : 중  애정운 : 중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씨를 뿌린 대로 거두어들이는 것이라 땀 흘린 만큼은 돌아오는 것이다.노력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이익이 없을 것이니 길한 운이 도래해도 하늘의 뜬 구름만 감상하는 모양이 된다. 스스로를 채찍하라.

 77년생 : 사랑이 싹트는 시기라 애를 태우던 애정문제 갈등은 해결된다.
 65년생 : 상사의 총애로 좋은 시간은 보내나 금전 운이 약하니 주머니가 빈다.
 53년생 : 남의 주머니를 넘겨다보면 내 주머니가 털리는 것이니 쳐다보지 마라.
 41년생 : 나이를 잊을 정도의 자리가 생기는 운이라 받아들임이 좋으리라.
 
 
말띠총운   금전운 : 중  애정운 : 상  건강운 : 상 

 오늘의 일진은 시간이 흘러야 맺혔던 일과 어렵고 힘든 일이 풀리고 열려나갈 것이다. 불길했던 기운들이 봄눈 녹듯 사라지고 맑은 개울이 넘쳐나듯 운기가 길하게 된다. 자중할 것이니 망동은 금물이다.

 78년생 : 친구간에 어색하든 사이가 조금 열리니 금전 운 또한 풍성해진다.
 66년생 : 나를 찾아줄 때 나서는 것이 좋은 것이라 초대에 좋은 일이 생긴다.
 54년생 : 명예가 오르고 인기가 상승되나 과신하면 주위의 시기를 받는다.
 42년생 : 문서로 많은 금전이 오가는 상이라 계약 시점을 잘 잡음이 좋으리라.
 
 
양띠총운   금전운 : 중  애정운 : 중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어떤 일이든 자신이 진퇴를 결정 못하면 아무 일도 진행할 수가 없다. 나아갈 때와 물러 설때를 가름하지 못하면 도모하는 일에 차질을 얻을 것이니 맑은 해안으로 사태를 빨리 파악함이 길할 것이다.

 79년생 : 파도 같은 마음만 안정시키면 어려운 일의 해결은 물론 연인도 만난다.
 67년생 : 체통상하는 기운이라 명예에 손상이 안 가도록 조심 해야한다.
 55년생 : 밀어붙이는 힘은 좋으나 너무 과하면 다치는 법 쉬어감이 길하리라.
 43년생 : 마음대로 펴지지 않으니 시간을 보내고 기다리는 것이 상책이로다.
 
 
원숭이띠총운   금전운 : 하  애정운 : 중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어떤 일이든 자신이 진퇴를 결정 못하면 아무 일도 진행할 수가 없다. 나아갈 때와 물러 설때를 가름하지 못하면 도모하는 일에 차질을 얻을 것이니 맑은 해안으로 사태를 빨리 파악함이 길할 것이다.

 80년생 : 성냄은 사람을 쫓는 것이니 미소를 잃지 않음이 재수를 살리는 길이다.
 68년생 : 모든 일이 잘 된다고 아무 것에나 돌진하면 힘든 운세가 되리라.
 56년생 : 사고력이 떨어지는 기운이라 중요한 결정은 잠시 미룸이 이롭다.
 44년생 : 갇혀 살아 물정이 어두운 격이라 나가보면 얻는 것이 많을 것이다.
 
 
닭띠총운   금전운 : 상  애정운 : 하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정신을 잃으면 아무 것도 얻을 수도 없고 운세도 열지 못할 것이다. 정신일도 하사불성이라. 호랑이굴에 들어 가도 정신만 차리면 살아 나올 수 있는 것처럼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흐지부지 처리하지 말고 정성을 다하라.

 81년생 : 자기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감을 가져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69년생 : 성이 날수록 급한 마음을 버리고 생각한 후에 움직여야 좋으리라.
 57년생 : 기대하든 금전관계는 시간이 걸릴 것이니 잊음이 길하리라.
 45년생 : 정신에 혼돈이 생길 것이라 새로운 기획은 다시 점검하라.
 
 
개띠총운   금전운 : 중  애정운 : 중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현실 속에서 사는 사람이 꿈속을 허우적대면 많은 것을 잃으리라. 허황된 일을 도모하게 되면 결국에 화가 미칠 것이니 자신의 분수에 맞는 일을 잘 알고 행하는 것이 길할 괘이다.

 82년생 : 횡재수가 아니면 좋은 인연이 새로 생기는 운세니 잘 운용하라.
 70년생 : 이상한 일이 사람을 괴롭히는 운이니 눈을 일에만 집중 시켜라.
 58년생 : 자신을 잘 홍보해야 일도 열리는 것이니 나를 올려 세움에 노력하라.
 46년생 : 투자로 얻으니 금전 운은 좋으나 체통이 상하는 일이 생기리라.
 
 
돼지띠총운   금전운 : 상  애정운 : 상  건강운 : 상 

 오늘의 일진은 명예도 오르고 친구간에 좋은 일로 욱일 승천의 기세이나 겸손하라. 운기가 실로 대길하니 재록과 명예가 한몸에 이르게 된다. 그러나 자만은 금물이니 인격에 손상이 오지 않도록 자중함이 길 할 것이다.

 83년생 : 무슨 일이든지 계획보다는 실행이 되어야 바라든 일이 열리는 것이다.
 71년생 : 운세는 열렸으나 보지를 못하는 격이라 인연을 살피면 그 속에 있다.
 59년생 : 찾는 것은 가까운 곳에 있는 것이니 잘 살펴보면 보이리라.
 47년생 : 자존심이 버리면 좋은 문서가 나타나 큰 이득을 만들 것이로다.

자료 운세사랑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