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펄호텔제주 제공
사진=펄호텔제주 제공

제주도 대표적인 호텔 공연 정보 ‘펄호텔제주’,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조덕배 작은음악회 진행

펄호텔제주는 "6월 21일부터 22일까지 중앙회, 제주연합 주최로 한국장애인녹색환경연합 환경홍보 및 사랑나누기 조덕배 작은음악회 행사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펄호텔제주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되는 행사는 펄호텔제주 주관 및 후원으로 개최될 예정이며 장소는 펄호텔제주에서 열리게 된다"며 "또한 행사는 오랜 추억속으로 떠나는 여행을 원하는 자, 세대의 어울림 속에 행복한 가족 여행, 낯이 익고 편안한 이끌림으로 과거의 감성과 현재의 즐거운 만남을 원하는 자들에게 적합한 테마를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행사를 주관, 후원하는 ‘펄호텔제주’의 경우 다양한 호텔 예약 웹사이트를 통해 직접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제주공항과 가까운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 찾아오기 편리하다. 

펄호텔제주 관계자는 "'펄호텔제주’는 각 객실마다는 웰컴카드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인 킨포크가 비치되어 있으며 워크샵이나 세미나가 가능한 홀이 준비되어 있어 편안히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샴푸, 치약, 비누 역시 객실에 비치되어 있다"며 "특히 이곳은 조식을 할 수 있는 레스토랑을 구비(온라인 조식포함 결제가능)하여 여유로운 아침식사가 가능하며 안내데스크 역시 중국어 소통이 가능해 해외에서 온 비즈니스 여행객 안내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펄호텔’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시설을 구비한 우리 호텔에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찾아오는 손님들의 뜻 깊은 추억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전통있는 제주공항 근처의 호텔로써 도민과 관광객을 위한 작은음악회 개최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