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의 안전을 최우선시하는 70년 전통의 유모차 브랜드 ‘엑스랜더(X-lander)’에서 출시된 신제품 엑스사이트(X-cite)와 엑스플라이(X-fly)가 6일부터 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맘앤베이비엑스포(이하 맘베)에 참가하여 일부 색상이 소진되어 추가 물량을 긴급 공수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이번 맘베에서 선보이는 엑스랜더의 유모차는 총 2종으로 신생아를 위한 안전유모차 엑스사이트의 리미티드 상품인 엑스사이트 시그니처 제품과 뛰어난 핸들링과 콤팩트한 폴딩 사이즈로 실생활에 유용한 휴대용유모차인 엑스플라이의 버전업인 울트라라이트 엑스플라이다.

엑스사이트 시그니처는 국내 유일 LED 전조등 내장으로 ‘진짜 안전유모차’라는 평을 얻고 있는 엑스사이트유모차의 새로운 라인이다. 절충형유모차의 간편함과 디럭스유모차의 안전성을 모두 갖춘 대표 신생아유모차로 손꼽히며 양대면절충형유모차를 찾는 부모들에게 특히 뜨거운 인기를 자랑한다.

울트라라이트 엑스플라이는 이번 맘베에서 첫 선을 보인 휴대용유모차로, 그간 초경량휴대용유모차는 핸들링이 좋지 않다는 선입견을 버린 제품이다. 부드럽고 가벼운 한 손 핸들링과 더불어 작은 폴딩 사이즈로 카시트 하단 및 자동차 레그룸에도 수납이 가능해 실생활에 유용한 휴대용유모차라는 평을 얻으며 런칭 하루 만에 박람회 준비 물량이 모두 소진되어 추가 물량을 긴급 공수했다는 후문이다.

엑스랜더유모차 관계자는 “브랜드가 아닌 제품력으로 유모차를 구매하는 현명한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엑스랜더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이런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는 9일(일요일)까지 진행되는 맘베에서 엑스랜더유모차 구매 시에는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쿨시트와 휴대용선풍기를 무상 증정한다. 또한 맘앤베이비엑스포의 브랜드 이벤트 페이지 혹은 SNS에 추가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소비자라면 이번 맘베에서의 엑스랜더유모차 구매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겠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