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술연구소 헥슬란트, 케이스타라이브 기술 투자 파트너십 체결
블록체인 기술연구소 헥슬란트, 케이스타라이브 기술 투자 파트너십 체결
  • 주은혜 기자/조해리 기자
  • 승인 2019.06.10 0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술연구소 헥슬란트, 케이스타라이브 기술 투자 파트너십 체결

블록체인 기술연구소 헥슬란트가 케이스타라이브(KStarLive)와 암호화폐 기술 투자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현재 제공하고 있는 헥슬란트 노드 API 솔루션을 바탕으로 케이스타라이브의 케이스타코인(KSC) 입출금 지갑 기술 지원, 컨트랙트 검수 및 발행, KSC 토큰 결제 솔루션 구축 등 생태계 확장을 위한 기술 투자가 진행된다고 말했다. 또한 헥슬란트가 지원하는 SK플래닛 시럽 월렛 암호화폐 지갑에 케이스타코인(KSC)의 입출금이 지원될 예정이다.

케이스타라이브는 900만 구독자를 바탕으로 SBS Plus와 같은 파트너사를 확보한 한류 플랫폼 프로젝트로, 우수한 한류 콘텐츠를 글로벌 시장에 소개하는 플랫폼이다.

특히 헥슬란트 CTO 박인수 팀장은 “케이스타라이브 플랫폼 구축을 통해 블록체인 실물 서비스 확장에 실 사례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으며 나아가 “SBS Plus와 같은 구체적인 비지니스 사업자와 연계를 통한 블록체인 진입장벽을 낮출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케이스타라이브 김태형 CTO는 “블록체인 노드를 안전한 보안 환경 속에서 안정적으로 운영하는 것은 굉장히 까다로운 일인데, 헥슬란트로부터의 기술 투자 유치를 통해 해결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면서 “앞으로 양사의 다양한 기술적 협업으로 케이스타라이브 서비스의 발전 뿐 아니라 블록체인 업계를 기술적으로 선도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헥슬란트는 인터파크비즈, 판도라TV, 나도 사장님 등 실물 경제 기반 서비스에 독자적인 암호화폐 기술을 지원하고 있다.

FINTECHPOS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