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전문 커뮤니티 비트코리아(BITKOREA) 6월 런칭 계획
블록체인 전문 커뮤니티 비트코리아(BITKOREA) 6월 런칭 계획
  • 주은혜 기자/조해리 기자
  • 승인 2019.06.1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전문 커뮤니티 비트코리아(BITKOREA) 6월 런칭 계획

비트코리아(BITKOREA)(대표 송성찬)는 블록체인 전문 커뮤니티 ‘비트코리아’를 6월 런칭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

비트코리아는 한국, 미국, 일본 등 암호화계 거래소의 API를 연동하여 암호 화폐 정보를 실시간 제공하고, 암호 화폐 투자자들과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전문 커뮤니티이다. 

송성찬 비트코리아 대표는 “올바른 암호화폐 문화를 만들어내는 공간인 비트코리아를 통해 블록체인 관계자와 사용자가 소통하고 활동하며 함께 발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국내 공신력 있는 커뮤니티로 발전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추후 마켓을 활성화하여 비트코리아 활동에 기여한 사용자들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시스템을 마련할 것이라고 하였다.

비트코리아 관계자는 "프로젝트 검증팀인 "코스모스 벨리데이터 NODE A TEAM"을 비롯하여 할랄체인(Halalchain), 요타체인(Yottachain), 트라이어스(Trias), 아이즈프로토콜(EYES Protocol), 찰스프로젝트(Chars Project) 등 30여개의 기술력 있고 비전 있는 블록체인 프로젝트팀들을 영입하여 정확하고 신속한 정보의 소통이 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다"며 "파트너십을 맺은 국내 블록체인 전문가 및 블록체인 미디어의 실시간 뉴스 및 칼럼을 제공하게 된다. 신뢰할 수 있는 블록체인 프로젝트팀들과 블록체인 전문가, 미디어의 정보제공으로 기존에 암호화폐 커뮤니티의 가장 큰 단점이었던 신뢰할 수 없는 정보들로부터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투자자들에게 좋은 프로트들을 선별 할 수 있는 양질의 정보를 제공해 주는 커뮤니티가 될것"이라고 하였다.

비트코리아는 블록체인 커뮤니티 비트코리아의 최대 장점은 일반적인 커뮤니티의 역할을 벗어나, 각각의 블록체인 프로젝트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블로그 공간을 통해 기업과 사용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커뮤니티를 지향한다고 전했다. “국내에 없었던 블록체인 전문 커뮤니티를 꿈꾼다”며 송성찬 대표는 포부를 밝혔다.

FINTECHPOS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