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환 오케이코인코리아 대표, 업비트 넘보나....오케이이엑스(OKex) 거래소 300여개 거래쌍 토큰마켓 18일 런칭

오는 18일 오케이이엑스코리아(OKEx Korea) 정식서비스 시작
업비트-비트트렉스(미국)보다 오케이코인코리아-오케이이엑스(중국)이 거래쌍 수에서 앞서 

오케이코인코리아는 베타서비스를 종료하고 오는 18일 오케이이엑스코리아(OKEx Korea)로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케이이엑스코리아(OKEx Korea)는 글로벌 최대 거래소 오케이이엑스(OKEx)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기존 원화 마켓에 OKEx와 통합된 토큰 마켓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토큰 마켓에서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테더(USDT)를 기축으로 한 300여개 거래쌍의 암호화폐 거래가 가능하다.

조정환 대표는 “풍부한 유동성, 최적의 인터페이스에 완벽한 보안까지 모든 준비가 완료된 상태로 국내 투자자들에게 최상의 투자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오케이코인코리아 관계자는 "토큰 마켓에서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테더(USDT)를 기축으로 한 300여개 거래쌍의 암호화폐 거래가 가능하다. 세계 최대 유동성에 최다 암호화폐 거래의 장이 한국에서 열리게 되는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OKEx Korea에서는 암호화폐 거래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선보인다. 베타서비스 동안 서비스 사용성 개선에 집중하여, 회원들에게 PC웹과 안드로이드 및 iOS 모바일앱에서 편리하고 빠른 거래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AML 및 금융사기에 대한 강도 높은 대응 전략을 구축하여 사용자 자산 보호 및 건전한 암호화폐 거래 문화 정착에도 힘쓸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오케이이엑스코리아(OKEx Korea)는 서비스 오픈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으로, 상세 내용은 서비스 출시 이후 공개 예정이다. OKEx Korea는 오픈 이후 모든 암호화폐의 기존 지갑 주소가 변경될 예정이오니 반드시 신규 주소를 확인하신 이후 입금 진행 요청을 당부했다.

오케이코인코리아는 NHN엔터테인먼트(NHN Entertainment)의 투자자회사 NHN인베스트먼트앤파트너스(NHN Investment&Partners)로부터 재무적 투자를 유치한 국내 합작법인이다. OKEx는 금일(6월 10일), 코인마켓캡 기준 거래량 1위의 글로벌 최대 거래소로서, 미국, 홍콩, 싱가폴, 일본 등 전세계 20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 오케이코인코리아가 밝힌 베타서비스 종료 및 정식 서비스 오픈 일정

STEP 1. 6월 15일(토) 17:00 암호화폐 입출금 일시 중단

* 6월 15일 17:00 이후 입금을 진행할 경우 자산이 유실되거나 OKEx Korea 오픈 시점까지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하시어 해당 기간 동안의 입금을 자제해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 OKEx Korea 오픈 이후 모든 암호화폐의 기존 지갑 주소가 변경될 예정이오니 반드시 신규 주소를 확인하신 이후 입금 진행 요청 드립니다.
 

STEP 2. 6월 17일(월) 10:00 원화 입출금 일시 중단

* 원화 입금/출금은 6월 17일 10:00 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 6월 17일 10:00 까지 접수된 원화 출금 신청건은 당일 11:00~11:30 까지 출금 처리될 예정입니다.

* 6월 17일 10:00 이후 접수된 원화 출금 신청건은 자동 취소 처리될 예정입니다.

* 원화 입출금은 OKEx Korea 정식 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재개됩니다.
 

STEP 3. 베타서비스 종료 및 서비스 점검

베타서비스 종료 : 2019년 6월 17일 12:00

서비스 점검 : 2019년 6월 17일 12:00 ~ 6월 18일 11:59 (24시간)

* 점검 시작과 함께 모든 거래서비스는 중단되며, 미체결 주문은 일괄 취소됩니다.
  회원님의 미체결 주문 수량 또한 자산에 안전하게 보관되어 이관됩니다.

* 점검 작업은 개발 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으며, 회원님의 자산은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STEP 4. 정식서비스 출시

정식서비스 시작 : 2019년 6월 18일 12:00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