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코인코리아, 오케이이엑스코리아(OKEx Korea) 정식 서비스 출시

오케이코인코리아(대표 조정환)가 베타서비스를 종료하고, 6월 18일 OKEx Korea (오케이이엑스코리아) 정식 서비스를 출시했다.

OKEx Korea는 글로벌 최대 거래소 OKEx (오케이이엑스)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기존 원화 마켓에 OKEx와 통합된 토큰 마켓을 추가 제공한다.

토큰 마켓에서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테더(USDT)를 기축으로 한 300여개 거래쌍의 거래를 지원하고 있어 국내 투자자들도 OKEx Korea를 통해 세계 최대 유동성을 갖춘 마켓에서 다양한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OKEx Korea는 플랫폼 별로 암호화폐 거래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선보였다. 베타서비스 동안 서비스 사용성 개선에 집중하여, PC웹과 안드로이드 및 iOS 모바일앱에서 편리하고 빠른 거래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OKEx Korea 조정환 대표는 “풍부한 유동성, 최적의 인터페이스, 완벽한 보안까지 투자자들에게 최상의 투자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이 모두 마련되었으며 앞으로도 유망한 글로벌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을 신규 상장하여 지속적인 투자 기회를 제공하겠다” 고 밝혔다.

OKEx Korea는 회원들에게 경품 및 수수료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출시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으로 상세 내용은 수일 내 공개 예정이다. 

한편, 오케이코인코리아는 NHN(구 NHN Entertainment)의 투자자회사 Investment&Partners로부터 재무적 투자를 유치한 국내 합작법인이다. OKEx는 금일 18일, 코인마켓캡 기준 거래량 2위의 글로벌 최대 거래소로서, 미국, 홍콩, 싱가폴, 일본 등 전세계 20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