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커뮤니티 코인빽, 100일 기념 경품 이벤트 진행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인빽은 오는 7월 12일 정식 론칭 100일을 기념으로 코인빽 기존 회원은 물론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을 지급하는 ‘코인빽 100-day’ 이벤트를 선보인다. 

25일 코인빽 관계자는 "'코인빽 100-day’ 이벤트는 코인빽 기존 가입 회원뿐만 아니라 신규 가입 회원에게도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이벤트이다. 7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하는 ‘코인빽 100-day’는 이벤트를 시작한 지 4일 만에 오백 명이 넘는 회원들이 참여하는 등 뜨거운 참여 열기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코인빽 100-day’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유저는 코인빽 사이트에 정식 회원 가입을 하고, 코인빽 플러스친구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정해진 기간이 지나면 댓글을 단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을 선정하여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코인빽의 대표적인 암호화폐 게시판 ‘포럼인’에서 하트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포럼인은 기타 커뮤니티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높은 인지도를 가진 암호화폐 유저가 양질의 글을 유저들에게 제공하는 게시판이다. 

이 게시판은 포럼 운영자별로 게시판을 따로 사용할 수 있어서 회원이 포럼 운영자에게 직접 코인빽 포인트를 사용하여 하트를 줄 수 있으며 하트 개수에 해당하는 포인트만큼 코인빽에서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이다.

‘하트 페이백’ 이벤트는 가장 많은 포인트를 사용한 회원을 선정하여 휴가비도 지원할 예정이다. 

코인빽 관계자는 “첫 시작인 만큼 미숙한 점도 많았지만 코인빽만의 색깔을 찾아가는 좋은 여정이라고 생각한다. 코인빽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이 없었다면 불가능하다고 생각했기에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회원들과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