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캠피씽 및 동영상유포협박 피해 구제 전문 기업 ‘디시즌팩토리’는 몸캠피씽 피해자를 위해 24시간 피싱 신고 센터를 운영한다.

몸캠피씽이란 랜덤 채팅사이트 혹은 채팅 어플을 통해 만난 피해자에게 접근해 알몸 영상을 찍도록 유도한 뒤 이 동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하는 것을 말한다. 피해자 휴대폰을 몰래 해킹해 영상을 녹화하고 연락처 정보를 빼내는 수법이다. 

디시즌팩토리는 이러한 몸캠피씽 및 동영상유포협박을 막기 위해 동영상 유포 차단 솔루션을 제공한다. IT보안 전문가들로 구성된 디시즌팩토리는 전담팀을 통해 몸캠피씽 수법과 행동 패턴을 분석해 몸캠피싱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24시간 몸캠피씽 대응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디시즌팩토리는 몰래 실행 중인 악성코드 프로그램에 대한 대처가 가능하며, 원인 미상의 트래픽을 차단해 만에 하나 발생할 몸캠피씽 피해를 막는 것이 특징이다. 또 동영상 삭제 처리 후 유포 경로를 완벽히 차단하고 있으며, 삭제 후에도 잘 유지되고 있는 지 계속해서 모니터링하고 있다.

몸캠피씽 피해 전문 기업 ‘디시즌팩토리’ 관계자는 “최근 몸캠피씽 범죄가 증가하며 사회적인 문제로 인식되고 있다”며 “피해자의 정신적 피해를 줄이기 위해서는 전문 몸캠피씽 구제 서비스를 선택하여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몸캠피씽 전문 디시즌팩토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