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청하의 다이어트가 화제를 모으며 실시간 검색어를 장식하고 있다.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스물 네살인 청하는 서울 출생으로 부산에서 잠시 유아기를 보낸 적이 있으며 이후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에서 7년 정도 거주했다. 영어 이름은 애니 킴(Annie Kim)이다.

JYP 엔터테인먼트 공채 9기 오디션에서 3등 인기상을 수상하여 JYP의 연습생으로 들어가 3년정도 연습생 생활을 했지만 회사와 성격이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퇴출됐다.

이후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하며 지내다 M&H 엔터테인먼트로 이적 후 프로듀스101에 참가해 최종 순위 4위로 아이오아이로 데뷔했다.

2017년 1월 31일 아이오아이 해체 후 5월 정식 솔로 데뷔를 준비하여, 6월 7일 정식으로 솔로로 데뷔했다.

목요일 퇴근 시간부터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세인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청하 다이어트는 청하의 완벽에 가까운 몸매를 따르고 싶은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하고 있다.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앱 캐시슬라이드가 '청하 다이어트'와 관련한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 것. 이 때문에 관련된 다이어트 식품이 덩달아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앞서 청하는 지난해 초 한 라디오 방송에 남성 그룹 엔플라잉과 함께 출연해 MC가 “아직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느냐”라는 대한 질문에 “네”라고 자신 있게 대답하고 “다이어트는 스트레스를 안 받을 만큼 하는 게 좋다”면서 “너무 안 먹어도 안 된다"며 다이어트에 대해 언급한바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