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이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해 친환경매트리스를 선호하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나 힐커는 세계적 명성을 갖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독일 침대과학이 빚어낸 수면과학의 편안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친환경적인 힐커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도 점점 더 늘어나고 있다. 독일수입매트리스를 소비자가 직접 구매하려면 직구를 통해서 이용해야 했으나, 근래는 전국의 여러 대리점을 통해서 보다 쉽게 만나 볼 수 있다.

매일 사용하는 가구이기 때문에 컨디션 유지는 물론이고, 쾌적한 생활패턴을 위해서도 친환경매트리스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최소 5시간 이상의 수면시간을 보내는 제품이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것은 내 몸에 딱 맞는 제품으로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특히 독일매트리스 '힐커'는 기능적인 면과 내구성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 제품이면서 수면 환경을 편안하게 해줄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기대하고 있는 제품 중 하나이다. 수입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요즘은 예전과 달리 홈페이지나 전국 매장을 통해서 구입을 할 수 있다.

'힐커'는 미국과 유럽 등 여러 나라에서 인정받은 브랜드인 만큼 제작과정도 신뢰할 수 있도록 오픈을 하였고, 금액도 합리적인 가격을 가지고 있어 가성비까지 갖추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수입매트리스는 브랜드별로 각기 다른 기능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직접 체험을 해 본 뒤에 장점이나 기능을 파악하고 개인에게 딱 맞는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친환경매트리스인 힐커는 무엇보다도 텐셀원단이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좋지 않은 유해 성분은 물론이고 방사능 물질에 대한 걱정까지 덜 수 있다. 또한 핑커터치 마이크로 하이브리드 코일 10,000개 스프링이 4겹으로 제작되어 만들어진 제품이기 때문에 직접 사용했을 때 체중의 압력이나 무게를 분산시키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독일매트리스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은 잠을 잘 때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이 선택을 하고 있다. 독일수입매트리스 '힐커'는 독일의 명품 가구 브랜드이기도 하다. 그래서 130년 전통의 장인 기술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더욱 더 쾌적한 수면 환경을 누려 볼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누구나 잠을 자는 환경이 편안하고, 또 숙면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라면 선택을 할 수 밖에 없다. 그런 면에서 실크보다 부드러운 재질과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잠을 잘 수 있는 역할을 해주는 템셀섬유로 봄, 여름, 가을, 겨울까지 4계절 내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독일매트리스이다.

무엇보다도 NASA에서 개발된 우주선 의자 좌석에 사용되고 있다는 메모리폼을 사용하여 제작되었기 때문에 복원성은 물론이고, 통풍까지 잘되어 독일수입매트리스 중에서도 가장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지금까지 우리가 사용했던 제품들은 체중을 고루고루 분산시켜주지 못하고, 뒤척였을 때 움직임이 있어 제대로 된 숙면을 취하지 못하였다면 '힐커'는 안정적으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높은 탄성력과 회복성 조건들을 모두 가지고 있음은 물론 체온까지 유지해주므로 보다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숙면을 취하는 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굉장히 중요한 일이기도 하다. 하루의 컨디션을 조절해주기도 하고, 또 건강에도 영향을 미친다. 그렇기 때문에 제품 선택을 할 때에는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지 꼼꼼하게 확인해 보고 결정해야 한다.

'힐커'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더욱 더 자세하게 확인해 볼 수 있다. 그리고 전국의 여러 대리점을 통해서 직접 확인해보고, 체험까지 해볼 수 있기 때문에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