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16일과 17일 양일에 걸쳐 ㈜쿠키스타(대표이사 임성우)가 주최하고 ㈜쿠키이엔엠 주관으로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2019 힙합 컬처 페스티벌 메가바운스’가 열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메가바운스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개된 1차라인업 이후에 공개된 2차라인업에는 에픽하이, 영비, 노엘, 재키와이, 킬라그램, 디기리, 잭 질라 라이언즈, 다이아몬드 트리, 스클비 맥스, 라마, 원썬, 펠로니 등이 추가되어 공개 되었다.

이번 페스티벌 주요 라인업 공개 후 메가바운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채널과 메가바운스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메가바운스는 힙합 아티스트의 공연 외에도 전국의 유망주들을 대상으로 비보이, 랩 배틀 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대학생들이 참여하는 랩 배틀 대회와 B-BOY 대회는 전국 힙합 동호회 연합과 연계하여 참가팀을 모집하고 뛰어난 성적을 거둔 팀은 본무대에서 공연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미술 전공 대학생을 대상으로 힙합디자인 공모전도 진행하여 1등은 300만원, 2등은 150만원의 상금과, 입상한 작품은 메가바운스에서 전시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2019 힙합 컬처 페스티벌 메가바운스'는 2019년 8월 16일과 17일 여수 엑스포 국제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