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을 대표하는 빠지, k2가평수상레저가 2019 썸머 유튜브 콘텐츠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6월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60초 제작 영상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고, k2가평수상레저 이메일로 전송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공모상을 위해 반드시 이메일 발송 시 개인 연락처를 기재해야 한다.

콘테스트 촬영 장소는 k2가평수상레저이며, 주제는 수상레저 콘텐츠로 제한되지 않는다. K2가평수상레저에서의 먹방, 댄스, 물놀이 등 소재를 다양하게 정하면 된다. 전문적인 편집과 영상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k2가평수상레저와 관련된 영상 콘텐츠라면 가능하다.

이번 2019 썸머 유튜브 콘텐츠 콘테스트 이벤트 상품 또한 눈여겨볼 만하다. 최고 수상인 크리에이티브 상은 100만원 현금과 k2수상레저 여름시즌권을 증정하며, 간발의 차이상은 고프로히어로7과 k2수상레저 여름시즌권, 마지막으로 노력이가상 상에는 애플 아이패드와 k2수상레저 여름시즌권을 증정한다. 또한 참가 유튜버 포함 3인 동반 입장이 가능하며 자유이용권 또한 무료로 제공한다.

2009년 설립된 k2가평수상레저는 약 2,000명의 인원을 수용 가능하며 10여 종이 넘는 물놀이 기구들이 있으며, 뜨거운 올여름 가평의 핫플레이스인 k2가평수상레저에서 물놀이도 즐기고, 유튜브 콘텐츠 콘테스트에도 응모해 상품들을 노려보는 것도 피서 방법 중 하나로 추천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