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테우해수욕장에서 다채로운 행사 이어져...오는 21일 이호스윙재즈페스티벌, 26일에는 컬러풀이호 DJ KOO(디제이 쿠)-DJ SODA(디제이 소다) 참여

한 여름 밤 해변의 별빛 아래서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과 도민들이 즐길 수 있는 우아한 재즈콘서트와 심장을 뛰게할 EDM 파티가 개최된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공항에서도 가깝고 목마등대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찍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호테우해수욕장에서 젊은 활기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관광콘텐츠 개발에 지속적으로 힘쓸 예정이며, 제주도민과 제주를 찾는 관광객 모두가 한 여름 밤 제주에서 특별한 경험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이호동의 지역자원인 이호테우해수욕장을 활용한 관광콘텐츠로써 『이호스윙재즈페스티벌』과 『컬러풀이호』을 개최하여 여름철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이호스윙재즈페스티벌’은 2019년 7월 21일(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이호테우해수욕장 상설 무대에서 한 여름밤 제주스윙캠프 참석자들과 함께 이호테우해수욕장 방문객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해변 라이브 재즈콘서트 형태로 진행된다.

Gordon Webster Band(고든웹스터밴드, 미국)는 고든웹스터(피아노)를 리더로 구성된 9인조 재즈밴드로 뉴욕을 중심으로 유럽 및 아시아의 무대를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포스트 모던 쥬크박스‘의 객원싱어인 ’Hannah Gill(한나 길)‘이 보컬로 참여하여 멋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Michael Gamble & Rhythm Serenaders(마이클 갬블 & 리듬 세레나데즈, 미국)는 마이클갬블(베이스)를 리더로 구성된 7인조 재즈밴드로 올해 첫 아시아 연주로 본 행사 참여가 의미를 가지며, 그들의 연주로 우리를 잠시 1920~30년대로 음악여행을 데려다 줄 것이다.

일본에서 활동중인 Clap Stomp Swingin‘(클랩 스톰 스윙인, 일본)은 현재 활동영역을 아시아 전역으로 확대하고 있는 인기밴드로 본 행사에는 보컬로 흑인싱어 ’Swing Key(스윙 키)‘가 참여하여 엄청난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Sage Min Swingtet(세이지 민 스윙텟, 한국)은 한국에 제대로 된 스윙재즈밴드가 없던 상황에서 미국에서 음악을 공부하던 리더 세이지민(기타)이 중심이 되어 결성한 밴드로 현재 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윙재즈밴드로 성장하였으며 올해 유명 재즈보컬 ‘이주미’와 멋진 콜라보 무대가 기대된다.

이와 같이 국내외 정상급 연주자들의 수준 높은 무대와 더불어 전세계 스윙댄서들과 일반인, 남녀노소 모두가 한데 어우러져 스윙댄스를 즐기며 매혹적인 재즈의 선율 아래서 잠시나마 바쁜 일상을 떠나 편안한 휴식처로써 제주를 충분히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제주관광공사관계자는 "‘컬러풀이호(COLOR POOL IHO’는 2019년 7월 26일(금)과 27일(토), 양일간 이호테우해수욕장 특설 무대에서 개최된다"며 "오후 3시부터 가족, 연인과 함께 즐기는 신나는 물총놀이를 시작으로 가족영화나 제주드론필름페스티벌 수상작 관람에 이어 어두워지기 시작하는 오후 7시부터는 메인 프로그램인 『EDM(Electronic Dance Music,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파티』가 시작되는데,DJ KOO(디제이 쿠), DJ SODA(디제이 소다), 허조교, DJ DUA(디제이 두아), DJ RED PINK(디제이 레드핑크), 051DJ CREW(051디제이 크루), 플윗미 댄스팀이 출연하여 현장을 뜨겁게 달궈줄 예정이다"고 밝혔다.

DJ KOO(디제이 쿠)는 클론 구준엽의 DJ 활동명으로 이미 자타공인 한국을 대표하는 디제이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 신나는 DJ퍼포먼스로 이호테우해수욕장을 들썩이게 할 공연을 선사한다.

DJ SODA(디제이 소다)는 2016년 태국 ‘송크란 S20 페스티벌’에 한국인 최초로 헤드라이너에 초대된 바 있고,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스페인 바르셀로나 'SKYFEST(스카이페스트)', ‘센세이션 호주’의 셀레브레이션 스테이지 등 대형 페스티벌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DJ 중 한 명으로 환상적인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그 외에도 허조교, DJ DUA(디제이 두아), DJ RED PINK(디제이 레드핑크) 등 인기DJ들의 화려한 라인업으로 트렌디한 비트를 선사한다.

본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신나는 공연은 물론 세계 10개국 와인 무료시음회도 동시 개최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