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프라엘 플러스’ 출시 기념 ‘이나영 팬 사인회’ 성료
LG전자, ‘LG 프라엘 플러스’ 출시 기념 ‘이나영 팬 사인회’ 성료
  • 김태연 기자
  • 승인 2019.07.20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LG 프라엘 플러스’ 출시 기념 ‘이나영 팬 사인회’ 성료

LG전자 프라엘, 초청 고객 100명 대상 브랜드 모델 이나영 팬 사인회 성황리에 개최

신제품 ‘프라엘 플러스’ 체험존,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 함께 진행

LG전자의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이 20일 오후,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광고모델 배우 이나영과 함께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최근 출시된 2019년형 신제품 ‘LG 프라엘 플러스’를 알리고, 한층 강화된 안전성과 효능을 고객들이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사전 모집을 통해 초청된 고객 100명은 프라엘 광고모델인 배우 이나영의 팬 사인회에 참여하고, 행사장에 마련된 ‘LG 프라엘 플러스’ 체험존에서 신제품을 자유롭게 사용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 팬 사인회가 끝난 뒤에는 이나영이 경품을 추첨해 1등 당첨자에게 ‘LG 프라엘 플러스 더마 LED 마스크’를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돼 참여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2017년 LG 프라엘 론칭 때부터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나영은 “피부가 예민해 피부에 닿는 건 뭐든 까다롭게 고르는데,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는 국내 LED 마스크 중 유일하게 미국 FDA 클래스II 인가를 받아 신뢰가 간다”고 말했다. 또, “피부가 지치거나 푸석푸석할 땐 더마 LED 마스크를 쓰고 9분간 쉬면 좀더 생기가 도는 느낌”이라며, “최근 신제품은 착용감이 더 좋아진 것 같다”고 사용 소감을 전했다. 

LG프라엘 관계자는 “지금까지 프라엘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께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 프라엘 플러스’는 LG전자가 지난 2017년 처음 론칭한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프라엘’의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안전성과 효능을 더욱 높인 2019년형 신제품이다 ‘LG 프라엘 플러스’는 ▲더마 LED마스크(피부톤 및 탄력 관리) ▲토탈 리프트업 케어(탄력 관리 및 리프팅)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브러시 클렌저(클렌징) 등 4종이다.

FINTECHPOS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