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Deep On 체크카드 출시
신한카드, Deep On 체크카드 출시
  • 주은혜 기자/조해리 기자
  • 승인 2019.07.25 0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간편결제에 특화된 ‘Deep On 체크카드(이하 딥온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딥온 체크카드는 먼저 이용 실적에 상관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마이신한포인트 0.2%를 적립해주며 간편결제 등 대상 가맹점 이용 시 최대 2.0%까지 특별적립이 적용된다"며 "또한 각종 간편 결제 시 이 카드를 등록해 온라인 결제하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0%까지 특별 적립해준다"고 밝혔다.

신한PayFAN(신한페이판), 삼성페이, LG페이, 스마일페이, 네이버페이, 11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SSG페이, L페이가 그 대상이다.

또 CU 편의점과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등 오프라인 생활 편의가맹점에서 결제하거나 쿠팡 정기배송, 리디북스, 한국야쿠르트 등을 매월 자동 결제하면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이용금액의 최대 2.0%까지 특별 적립해준다.

딥온 체크카드 특별적립은 전월 30만원이상~60만원미만 이용 시 1.0% 적립되며 전월 60만원이상 이용 시 2.0%가 적립된다.

특별적립 뿐만 아니라 해외이용금액의 0.5%, 해외 현금 인출액의 1.5%가 적립되는 해외이용적립 서비스도 제공된다.

딥온 체크카드는 별도 연회비가 없으며 통합 적립한도 월 2만원 내에서 포인트가 적립된다.

신한카드는 상품 출시에 맞춰 8월 31일까지 카드 이용 금액대별 CU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카드 발급 후 10만원/30만원/50만원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 2000원/5000원/1만원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일본ATM에서 10만원/30만원/50만원 이상 인출하는 고객에게 2000원/5000원/1만원 편의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딥온 체크카드는 신한은행 영업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신청 가능하다. 카드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만큼 온라인 간편결제 혜택과 함께 각종 오프라인 생활 편의 가맹점 혜택을 두루 담은 체크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걸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FINTECHPOS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