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아컴즈, 머니트리로 제로페이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황금 머니트리캐시’ 지급

커피스미스, 지호 한방삼계탕 등 여름맞이 상품 20% 캐시백 이벤트 진행 중

갤럭시아컴즈는 "휴가철 특별 이벤트로 ‘머니트리’의 제로페이 서비스를 이용해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황금 머니트리캐시(순금 2돈), 머니트리캐시 1만원(100명), 5천원(200명)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7월과 8월(7/1~8/31) 두 달간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

갤럭시아컴즈 관계자는 "머니트리로 제로페이 결제시 서울대공원과 서울식물원 입장료를 30% 할인 받을 수 있어, 방학을 맞은 아이들과 이용하기 좋다"며 "이외에도 여름맞이 특별 상품인 지호한방삼계탕, 커피스미스, 스마일캐시 등을 구매할 경우 최대 20% 캐시백과 간편계좌 10만원 이상 충전 시 2% 추가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국내 대표 전자결제 및 모바일 금융플랫폼 전문기업인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대표 김용광, 이하 갤럭시아컴즈)의 생활금융 서비스 모바일 앱인 ‘머니트리(Money Tree)’는 쇼핑에서부터 제로페이, 송금, 출금까지 일상 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금융 관련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모바일 상품권과 쿠폰의 자유로운 교환 및 현금 출금 기능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국내 유일의 서비스이다. 

머니트리는 120여개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개방형 생활금융 플랫폼이다. 마이신한포인트, 위비꿀머니, KB포인트리 등 흩어져 있는 각종 금융 포인트부터 OK캐쉬백과 같은 생활 포인트까지 다양한 포인트와 모바일 상품권 및 쿠폰을 하나로 모아 공과금을 납부하거나, 국내 주요 편의점과 할리스커피, 이디야, 설빙 등 카페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편리함과 실용성을 극대화 했다. 

머니트리캐시는 전국 편의점에서 바코드 간편결제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그 동안 쌓아두기만 했던 포인트나 상품권을 머니트리캐시로 전환하여 편의점에서 진행 중인 할인행사나 ‘1+1’ 행사 상품을 구매해 보자. 또 근처 전통시장을 방문하면 신선한 물품 구매와 추억의 길거리 음식을 먹고 결제할 때에도 머니트리의 제로페이를 이용해 결제할 수 있다.  

쌓아두었던 상품권이나 쿠폰의 유효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면, 생활금융 앱인 ‘머니트리’를 이용하여 머니트리캐시로 전환하여 가까운 편의점이나 카페, 백화점 등에서 적극 활용해 보자. 머니트리캐시는 기존에 현금화하기 어려웠던 각종 금융 포인트 및 쿠폰, 상품권을 ATM(현금자동입출금기)에서 자유롭게 현금을 출금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