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건강에 이바지한다는 이념으로 창립한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74주년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지마는 1945년 밝한양행으로 설립되어 도량형기, 계측기로 사업을 시작해, 현재는 전신 안마의자를 비롯한 소형마사지기, 혈압계, 온습도계, 체지방계 등을 판매하는 종합 헬스케어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이에 따라 코지마는 올해로 74주년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첫번째 이벤트는 구매 고객 이벤트로 8월1일~8월31일 이내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하여 경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경품으로는 광복절인 8월 15일이 코지마의 모기업 창립기념일과 같아, ‘상해 임시정부 프리미엄 패키지 투어’ 여행권을 증정한다.

또한, 안마의자 구매 고객에 한하여 2명을 추첨해 74만원 페이백을 주고, 10명을 추가로 추첨하여 코지마 발마사지기 블랙비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온라인 전용 이벤트이다. 코지마 안마의자는 현재 온라인 어느 쇼핑몰에서든 구매가 가능하며, 온라인 모든 쇼핑몰에서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추첨하여 74명에게 에어프리이어를 증정한다.

또한, 코지마 스토어팜을 통하여 8월 한 달간 매주 목요일 소형 안마기 및 안마의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날짜에 따라 740원 특가 이벤트, 74% 할인 이벤트, 안마의자 74만원 이벤트 등 다양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코지마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사랑에 힘입어 성장하고 맞이하는 74주년이기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고 국민 건강에 이바지하는 코지마가 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코지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