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에 참여한 자원활동가 ‘아.자!’ 단체 사진
지난해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에 참여한 자원활동가 ‘아.자!’ 단체 사진

오는 25일까지 제17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집행위원장 안성기) 자원활동가 '아.자!' 모집

제17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집행위원장 안성기)에서 영화제를 함께 이끌어갈 자원활동가 ‘아.자!’를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운영지원, 상영관, 티켓운영, 행사지원, 프로그램, 데일리, 행사기록 총 7개 분야다. 영화제 전 기간 참여 가능하고, 영화제에 대한 열정과 책임감을 가진 만 18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외국인 역시 지원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8월 1일(목)부터 8월 25일(일) 자정까지로, 지원서를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아.자!’는 10월 중 발대식을 거친 후 영화제 기간 사무국과 씨네큐브 광화문 및 부대행사장에서 활동하게 된다. 자원활동가에게는 ID카드와 유니폼, 기념품 등이 수여되며, 활동 기간에 따라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된다.

지원서는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모집 분야 및 지원에 관한 문의는 영화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자원활동가 담당자로 하면 된다.

행사장 곳곳을 누비며 함께 영화제를 만들어나가는 자원활동가 ‘아.자!’의 모습은 10월 31일부터 11월 5일까지 6일간 씨네큐브 광화문과 복합문화공간 에무에서 개최될 제17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