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현모♥라이머 부부가 최근 화보 촬영에 나선 근황을 공개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부인 안현모와  최근 '동상이몽2'에서 알콩달콩 신혼생활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머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첫 부부 동반 화보 촬영"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라이머·안현모 부부의 투샷으로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과 안현모의 미모에 시선이 선이 저절로 멈춘다.

1984년생으로 올해 한국나이로 서른 여섯인 안현모는 대원외고 독일어학과, 서울대 언어학과, 한국외대 통번역대학원 석사를 지낸 미모의 재원이다.

연예인 뺨치는 미모의 안현모는 SBS와 CNBC에서 기자생활을 하다 현재 프리랜스 통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북미정상회담'과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방송에서 동시 통역을 맡으면서 미모와 실력이 화제가 되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기자 시절 뛰어난 용모와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유명세를 탄 바 있는 안현모는 이국적인 뚜렷한 이목구비와 지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이다.

특히 아름다운 미모와 함께 탄탄한 스펙을 갖춘 재원으로도 알려져 당시 나연수 YTN 기자, 김빛이라 KBS 기자 등과 '얼짱 기자'로 불렸다.

지난 2017년 안현모와 결혼한 남편 라이머는 안현모보다 7살 많은 1977년생으로 가수 활동 시절 이현도, 이효리 등 스타들의 객원래퍼로 활동한 바 있으며 이후 브랜뉴뮤직을 설립하고 버벌진트, 블락비, 애즈원, 범키, 산이, 스윙스 등의 앨범 제작에 나서 힙합의 인기를 높이는 데에 일조한 인물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