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블게이트(FOBLGATE,대표 김태원), 친구 초대 이벤트 실시...비트코인,이더리움,리풀 경품 지급

포블게이트(FOBLGATE,대표 김태원)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8일 포블게이트에 따르면 오는 19일까지 기 회원의 추천인 코드로 신규 회원 가입을 하고 첫 거래를 완료한 추천인 회원수가 가장 많은 순서로 경품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오는 21일에 발표한다.

포블게이트 관계자는 "1등 1억원 상당의 비트코인, 2등 5000만원 상당의 이더리움, 3등 3000만원 상당의 라이트코인, 5등부터 20등까지는 리플로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포블게이트는 신규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블게이트는  "신규 가입 이벤트는 참여 조건을 완료한 회원 선착순 10,000명에게 10,000원 상당의 BTC를 지급한다"며 "경품의 원화 가치는 지급 시점, 포블게이트 거래소 기준으로 책정된다"고 밝혔다.

포블게이트는 "신규 가입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신규가입후 2단계 보안 인증까지 완료한 회원에 한한다"며 "이벤트 종료 후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개인 BTC 지갑으로 일괄 지급된다"고 덧붙였다.

포블게이트(foblgate) 거래소는 스펜드코인,타우스블록,드레곤베인이 상장했다. 포블게이트(foblgate)는 지난 달 25일 익사이팅 게임전문 커뮤니티 포블톡(fobltalk)이 정식 서비스를 오픈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