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플레이, 9일 후오비 코리아 워크스페이스에서 첫 공개 밋업 개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글로벌 팬덤 미디어 플랫폼(Global fandom media platform) ‘스타플레이(StarPlay)’가 9일 후오비(Huobi) 블록체인 워크스페이스에서 공개 밋업(meet up)을 개최한다고 한국 홍보팀을 통해 밝혔다.

스타플레이 밋업은 8월 9일 대형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의 ‘커피하우스’에서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커피하우스는 후오비 코리아에서 블록체인 산업과 관련된 생태계 조성, 국내 외 기술 교류 및 비즈니스 네트워킹, 국내 블록체인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만든 블록체인 워크스페이스다.

이날 행사에는 스타플레이INC.의 Hogi Yoon President와 기술 파트너사인 인큐블록(Incublock)의 정근용 본부장이 연사로 나와 전반적인 사업과 비전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에어드랍 이벤트를 통해 사전 신청후 참석할 경우 5000원 상당의, 질의응답 질문 선정시 1만원 상당의, 그리고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STPC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참가 신청은 스타플레이 밋업 신청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행사를 공동 주최한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인큐블록의 정근용 본부장은 “국내 투자자에게 인큐블록이 자문한 엄선된 프로젝트를 공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행사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