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베이스 CEO 브라이언 암스트롱/사진=코인베이스 블로그
코인베이스 CEO 브라이언 암스트롱/사진=코인베이스 블로그

美 코인베이스(Coinbase) 상장 검토하는 8종 암호화폐 공개...매틱 네트워크(MATIC),하모니(ONE), 알고랜드(ALGO), 코스모스(ATOM),  온톨로지(ONT), 웨이브(WAVE), 대시(DASH),디크레드(DCR)

미국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Coinbase)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총 8종 암호화폐의 상장을 검토하고 있다고 지난 6일(현지시간) 밝혔다. 

코인베이스 블로그에 따르면 상장 검토 중인 암호화폐는 매틱 네트워크(MATIC), 하모니(ONE), 알고랜드(ALGO), 코스모스(ATOM),  온톨로지(ONT), 웨이브(WAVE), 대시(DASH), 디크레드(DCR) 등 8개의 프로젝트다.

매틱 네트워크와 하모니는 글로벌 대형 거래소 바이낸스 런치패드(Binance Launchpad)를 통해 토큰 세일을 마무리하고 바이낸스에 상장했다.

코인베이스에 따르면 “해당 암호화폐는 보안 기술, 규제 준수 여부 등 코인베이스의 까다로운 자체 심사를 거쳐 상장 및 거래 지원 여부가 결정된다”며 “언급된 암호화폐가 상장되지 않을 수도 있으며 명단에 없는 암호화폐가 상장될 수도 있다"고 밝혔다.

코인베이스는 "상장 검토 또는 상장 소식이 더 빈번해질 것이며 거래소는 암호화폐 시장의 90%가 상장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코인베이스는 비트코인,비트코인캐시,이더리움,이더리움 클래식,USD코인,스텔라,리플,제트캐시,Ox,라이트코인,베이직어텐션토큰을 상장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