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블게이트, 바이낸스 코인(BNB),오케이엑스 토큰(OKB), 후오비 토큰(HT) 글로벌 거래소 코인 3종 14일 상장

포블게이트는 글로벌 거래소 바이낸스, 오케이엑스, 후오비의 거래소 코인 3종이 포블게이트 원화(KRW)마켓에 상장한다고 14일 밝혔다.

14일 포블게이트에 따르면 14일 오후2시부터 입금 주소를 오픈하고 오후4부터 거래를 시작한다.

포블게이트는 "바이낸스 코인(BNB)은 바이낸스에서 발행한 암호화폐입니다. 바이낸스 코인(BNB)은 바이낸스 체인에서 실행되고 BEP2 토큰 표준을 준수하고 있다"며 "바이낸스 거래소 이용시 수수료로 지불 가능하며, 바이낸스 런치패드의 모금 통화로 사용되어 바이낸스 생태계를 이끌어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포블게이트는 "오케이엑스 토큰(OKB)은 오케이(OK) 블록체인 재단에서 발행한 ERC20 기반의 토큰이다"며 "토큰(OKB) 홀더들은 상장투표, 수수료 절감 및 오케이 점프스타트(OK Jumpstart) 참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포블게이트는 "후오비 토큰(HT)은 후오비에서 발행한 ERC20 기반의 토큰이다"며 "후오비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료 서비스 및 상품 구매가 가능한 블록체인 기반의 로얄티 포인트 시스템이다. 후오비 코인(HT)를 이용하여 거래소 내 의사결정권을 행사할 수 있으며, 거래 수수료 절감, 후오비 상장 투표 참여 등 후오비 생태계에 기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포블게이트는 글로스퍼 김태원 대표와 한충호,조현진 BRP 공동대표가 힘을 합쳐 런칭한 암호화폐 거래소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