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관련 여러 분야 현장에서 중국어 말하기 능력에 대한 요구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시장요구에 발맞추어 많은 중국어 학습자들이 HSK 취득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공신력 있는 중국어 말하기 시험 자격증에 도전하고 있다. 

중국어 말하기 시험으로 HSKK, OPIC 등 여러 가지 시험이 있지만 YBM에서 주관하는 국내 최초 CBT방식 중국어 스피킹 테스트인 TSC(Test of Spoken Chinese)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TSC는 학습자가 자신의 중국어 말하기 능력에 대한 개인적인 검증을 뛰어넘어 기업 내에서의 인사고과, 해외파견, 신입 및 경력 직원 선발할 때의 기준으로써 그 중요도가 더욱더 커지고 있다. 현재 삼성˙LG˙포스코˙CJ˙SK 등 대기업, 공공기관과 대학교에서도 TSC를 능력평가 기준으로 활용하고 있다. 

그렇다면 중국어 말하기 시험을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준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그 답은 종로YBM어학원 원어민 강사 하이밍에게 있다. 하이밍 TSC 대표강사는 10년 이상의 강의 노하우와 TSC 기출 공식기본서를 바탕으로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부분별 전략 포인트를 전수하고, 카카오톡 1:1 코칭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TSC 수업 레벨은 4-6급, 5-8급으로 중급에서 고급까지 체계화하여 평일(오전, 오후, 저녁)반과 토요반이 개설되어있다. 이중언어 하이밍 강사의 강의 실력은 지금까지 다양한 레벨, 다양한 직업 군의 목표 급수를 취득한 수강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이밍 강사의 TSC를 수강할 수 있는 종로YBM어학원은 종로3가역 인근에 있다.  

토요반은 8월31일, 평일반은 9월 2일 개강이며 홈페이지와 모바일 그리고 방문 접수를 통해 수강등록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