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레디투스 제공
사진=레디투스 제공

레디투스, '2019 ITCO MEETUP IN SEOUL' 성료

지난 20일 호텔 임피리얼팰리스서울에서  ㈜레디투스는 “2019 ITCO MEETUP IN SEOUL” 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2일 발표했다

레디투스 관계자는 "채권을 기반으로 한 레디투스의 암호화폐, ITCO를 국내에서 공식적으로 알리는 것이 목적이라 한다. ITCO는 이미 해외 거래소와 국내거래소에 상장되어 있고, 레디투스는 지난 4월에 “간편계약관리서비스”를 오픈 한바 있음에도 불구하고 국내시장에 잘 알려지지 않았다. 이번 밋업 행사는 ITCO를 국내에 알리고자 기획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채권, 토큰, 그리고 레디투스”라는 부제가 붙여진 본 행사에는 금융, 채권, 부동산 부분에서 저명 인사들과 학계의 많은 분이 참석 하여 관심을 끌었다. 최근 블록체인의 관심과 암호화폐의 옥석 가리기 분위기를 반영하듯 본 행사에는 500여명의 참석자들이 모였다"고 덧붙였다. 

또한 "행사당일 레디투스는 골드앤와이즈자산관리와 부동산매입협약식을, 큐브벤처파트너스와 전략제휴 업무협약식을, 경영테크㈜와 MVNO통신사업인수 협약식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정길모 레디투스 대표이사는 "채권관련 상품을 블록체인기반으로 제공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설명했고 원선호 CMO는 "레디투스에서 제공하는 간편계약관리서비스와 토큰마켓서비스"를 소개, 김원혁 CTO는 "블록체인기반의 기술적인 부분을 설명 하고, 앱을 통한 실제 화면으로 프로세스"를 소개했다.  

*본 콘텐츠는 해당 기업의 보도자료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뢰할만한 취재원 또는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구성하였으나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블록체인 시장 동향 흐름을 파악하는데 참고자료로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