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화분 케이크로 디저트 시장의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엘로코가 펀딩포유와 함께 '푸티케이크' 후원형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엘로코는 가족과 연인이 함께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화분케이크를 독자 개발한 디저트 전문 푸드테크 회사다. 이번에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푸티케이크는 화분 모양의 쿠키 위에 파운드케이크와 장미 모양의 초콜릿을 올린 케이크다. 독특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상품으로, 고객은 만들고, 보고, 먹는 세 가지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엘로코의 푸티케이크는 장미꽃 초코렛과 파운드케익을 감싸고 있는 화분이 바삭한 식감의 타르트로 만들어져 모두 통째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크라우드펀딩 기념으로 10%를 기본 할인하고 일정금액 이상 주문할 경우 발렌타인데이 추가할인 15%의 특별 할인가를 적용, 총 약 25%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펀딩은 2월1일까지이며 배송은 발렌타인데이에 맞춰 2월5일부터 순차배송된다.

조용준 엘로코 대표는 "커피를 마실 때 대부분 가벼운 스낵을 곁들인다. 엘로코의 푸티케이크는 전체를 먹을수 있는 디저트다. 특히 화분쿠키 컵은 기존의 종이컵 등의 사용량이 줄어들어 친환경적"이라며 "2월14일 발렌타인 데이를 겨냥해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 시행하는데 엘로코의 푸티케이크처럼 아름답고 달콤한 사랑이 꽃피웠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