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마이틴 출신 가수 송유빈(22)과 그룹 아이비아이 출신 김소희(25)로 추정되는 낮뜨거운 사생활 사진이 온라인에 유출돼 네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24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SNS에는 '프듀 출신 아이돌 스캔들'이란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으며, 어두운 배경 속에서 눈을 감은 채 입을 맞추고 있다. 네티즌은 이들을 송유빈과 김소희로 추정하고 있다.

하지만 사생활 사진이 노출되며 초상권 문제가 화두에 올랐다.

특정 인물들의 사진이 온라인에 노출되며 빠르게 확산되고 있기 때문이다.

소속사 뮤직웍스 관계자는 24일 오전 OSEN에 송유빈과 김소희의 사생활이 담긴 사진이 유출된 것에 대해서 “송유빈과 김소희가 1년 전에 잠시 만난 것은 사실이지만, 확인 결과 이미 결별한 사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한편 마이틴 출신 송유빈은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 스물 두살이며 엠넷 '슈퍼스타K6', '프로듀스X101' 등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마이틴은 지난 21일 해체했으며, 송유빈과 김국헌은 24일 신곡을 발표하고 듀엣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스물 다섯살인 김소희는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최종순위 15위를 차지했다. 이후 Mnet '음악의 신'을 통해 만들어진 프로젝트 그룹 C.I.V.A 활동을 비롯 아이비아이, 옆소와 드라마 OST 등 앨범 활동을 이어왔다.

2017년 11월 8일 솔로 데뷔 앨범 첫 번째 미니 앨범 《The Fillette》 를 발매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