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충남 아산 모종1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으로 총 463세대로 조성
금호건설,충남 아산 모종1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으로 총 463세대로 조성
  • 김태연 기자
  • 승인 2019.08.24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건설,충남 아산 모종1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으로 총 463세대로 조성

아산의 구도심 ‘모종동’서 4년만에 새 아파트가 들어선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금호건설이 시공하고 코람코자산신탁이 시행하는 ‘모종 금호어울림 아이퍼스트’가 이달 말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어 "충남 아산시 모종동 모종1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인 ‘모종 금호어울림 아이퍼스트’는 지하 2층, 지상 최고 23층, 4개 동, 전용 59∼84㎡, 총 46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311가구가 일반 분양된다"고 전했다.

금호건설은 앞서 공급한 ‘모종 캐슬어울림 1차’, ‘2차’ ‘3차’와 함께 모종동 일대에서만 총 2천여세대의 ‘어울림’ 브랜드타운을 형성할 전망이다. 
‘모종 금호어울림 아이퍼스트’는 아산 도심입지로 교육 및 생활환경이 잘 갖춰졌다. 단지 바로 앞에 온양동신초교가 위치해 도보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 1㎞이내에 온양여고, 온양여중, 온양용화중, 한울고 등 초·중·고교가 밀집해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버스정류장이 위치해 시내외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지하철 1호선 온양온천역과 아산복합버스터미널, 천안아산역(KTX) 등도 가까워 수도권 및 서울 이동이 편리하다. 서해안 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21번국도·45번국도를 이용한 수도권 및 천안, 당진 등 인접 도시 접근이 용이하다. 아산 산업단지와 천안 산업단지가 가까워 출퇴근이 편리하다. 

생활 편의시설도 잘 갖춰졌다. 도보로 이용 가능한 이마트 아산점을 비롯해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아산충무병원, 동양고속버스터미널 등이 가깝다. 인근에는 아산시청, 아산보건소, 주민센터, 아산중앙도서관, 이순신 종합운동장 등이 위치해 이용이 편리하다. 

‘모종 금호어울림 아이퍼스트’는 남향 및 판상형 위주로 배치해 단지가 쾌적하다. 특히 전가구 중소형(전용84㎡이하) 구성에 공간활용이 좋은 4bay 신평면(일부타입)을 적용해 실용성을 갖췄다. 
 
이밖에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주차장을 모두 지하화하여 입주민의 편의 및 안정성을 배려하였다. 

분양관계자는 “아산의 도심인 모종동에서 4년만에 공급되는 새 아파트로 단지 앞에 초등학교가 위치해 입지가 우수하다” 며 ”전가구 중소형 구성에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조성하는 등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는 만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아산시 풍기동 457번지, 이마트 아산점 인근에 마련됐다.

FINTECHPOS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