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그룹, 이커머스 ‘포모헌트(FomoHunt)’와 후오비 토큰(HT) 결제 파트너십 체결
후오비 그룹, 이커머스 ‘포모헌트(FomoHunt)’와 후오비 토큰(HT) 결제 파트너십 체결
  • 주은혜 기자/조해리 기자
  • 승인 2019.08.24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오비 그룹, 이커머스 ‘포모헌트(FomoHunt)’와 후오비 토큰(HT) 결제 파트너십 체결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후오비 그룹(Huobi Group)이 이커머스 플랫폼 포모헌트(FomoHunt)와 파트너십을 맺고 후오비 토큰(Huobi Token, HT)을 결제 수단으로 활용한다고 밝혔다. 

후오비 관계자는 "앞으로 의류, 이벤트 티켓, 예술품 등 각종 이커머스 상품들을 판매하는 사이트 포모헌트에서 거래를 할 때 후오비 토큰(HT)을 결제 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현재 후오비 그룹 관련 상품들도 포모헌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후오비 토큰(HT)이 이커머스 사이트에서 일반 대중들에 의해 결제 수단으로 사용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고 밝혔다.

후오비 글로벌(Huobi Global) 헬레나 허(Helena He) 해외 운영 담당자는 “포모헌트와의 파트너십으로 인해 두 가지 일이 가능해졌다”면서 “첫 번째는 후오비 토큰(HT)의 실사용 사례를 확장해 일반 대중들에게 다가가는 첫걸음이 됐다는 것이고, 두 번째는 후오비 그룹의 브랜드 상품들을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후오비 그룹은 올해 후오비 글로벌에서 진행하고 있는 후오비 프라임(Huobi Prime), 후오비 패스트트랙(Huobi FastTrack) 등 새로운 암호화폐 소개 프로그램 등을 통해 후오비 토큰(HT)을 발전시키는 데 힘써 왔다. 7월부터는 후오비 토큰(HT) 홀더들을 대상으로 보유 수량에 따라 거래 수수료를 할인해주는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한편 2018년 설립된 포모헌트는 상품이나 이벤트에 초점을 맞춘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포털이다. 포모헌트를 이용하면 블록체인 프로젝트, 이벤트, 상품, 뉴스, 인플루언서 등을 쉽게 검색할 수 있다. 상품 페이지에서는 커스텀 제작된 의류나 미술품 등을 둘러볼 수 있으며 모든 상품과 서비스는 20가지 암호화폐로 결제할 수 있다.

FINTECHPOS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