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 안녕, 푸 전시회 오디오 가이드 제작, 관람객에게 무료 제공
벅스, 안녕, 푸 전시회 오디오 가이드 제작, 관람객에게 무료 제공
  • 김태연 기자
  • 승인 2019.08.24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벅스, 안녕, 푸 전시회 오디오 가이드 제작, 관람객에게 무료 제공
위니 더 푸(Winnie the Pooh) 주제의 전시 중 가장 큰 규모, 소마미술관에서 열려

벅스 앱을 통해 벅스가 제작한 오디오 가이드 무료 청취 가능

<안녕, 푸>와 함께 즐기면 좋은 음악 추천으로 차별화

벅스 VIP 회원 대상으로 전시회 초대 및 할인 이벤트 실시

벅스가 유명 전시회의 오디오 가이드를 제작, 제공해 편리한 관람을 돕는다.

㈜NHN벅스(대표 양주일)는 <안녕, 푸 展(Winnie the Pooh: Exploring a Classic), 이하 ‘안녕, 푸’> 전시회의 오디오 가이드를 제작해 관람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안녕, 푸>는 영국 런던의 빅토리아 앤 앨버트 뮤지엄에서 2017년 기획한 전시회로, 위니 더 푸(Winnie the Pooh) 주제의 전시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영국을 시작으로 미국, 일본에서 약 60만명의 관람객을 유치했다. 국내에서는 8월 22일부터 2020년 1월 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소마미술관에서 열린다.

<안녕, 푸> 관람객은 벅스 앱을 통해 오디오 가이드를 무료로 청취할 수 있다. 벅스는 동화구연 팟캐스트 ‘토토의 이야기나라’ 제작진을 작품 해설자로 섭외해 오디오 가이드의 전문성을 높였다. 특히 <안녕, 푸>와 함께 즐기면 좋은 음악도 추천해 관람객에게 전시와 관련한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벅스는 <안녕, 푸> 오디오 가이드 제공을 기념해 VIP 회원 대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추첨을 통한 100명에게 <안녕, 푸> 전시회 1인 2매 초대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28일까지 실시한다. 벅스 VIP 전용 온라인 공간인 ‘VIP 라운지’에 푸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를 댓글로 추천하면 참여할 수 있다. SNS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벅스 VIP 회원 전원에게는 전시관람료 20% 현장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안녕, 푸> 전시회가 열리는 2020년 1월 5일까지 내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벅스 측은 “작품 해설의 전문성을 높이고, 전시의 감동을 높일 수 있는 음악 선곡을 더해 차별화 된 오디오 가이드를 제작했다”며, “벅스가 만든 오디오 가이드가 관람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FINTECHPOS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