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헤데라해시그래프(HBAR) 지급 이벤트 진행...업비트 원화마켓 오픈 예고 

두나무가 운영하는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가 27일 헤데라해시그래프(HBAR) 지급 이벤트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비트는 "헤데라해시그래프 포털을 새롭게 가입하고 KYC 인증 완료 후 헤데라해시그래프 모바일 지갑 다운로드 등 절차에 따라 이벤트 참여를 완료하면 최대 250HBAR를 받을 수 있다"고 공지를 통해 밝혔다.

이어 "헤데라해시그래프(HBAR) 업비트 원화마켓 오픈 예정이다"며 "현재 원화마켓 거래 지원 일정은 미정이며, 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안내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9월 4일부터 이틀간 인천 그랜드 하얏트에서 열리는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UDC) 2019’에는 헤데라 해시그래프의 공동창업자이자 수석 과학자 리먼 베어드(Leemon Baird)와 아바랩스의 수석 프로토콜 아키텍트 겸 공동 설립자인 테드 인(Ted Yin) 등이 연사로 참여한다.

About 헤데라해시그래프/업비트

헤데라해시그래프는 분산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공공 분산 원장이다. 해시그래프 합의 알고리즘에 기반하여 운영되는 헤데라 퍼블릭 네트워크는 분산 원장 기술 분야의 최고 보안등급을 성취하며, 아주 빠른 트랜잭션 속도와 매우 낮은 인터넷 대역폭이 요구된다.

헤데라는 높은 처리량과 낮은 수수료 그리고 수초내로 이뤄지는 컨센서스 확정성으로 헤데라는 블록체인을 넘어 현재 타 분산 원장 기술 플랫폼에서는 개발이 불가능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유즈 케이스, 비즈니스 모델 실현을 가능함으로써 공공 원장의 미래를 선도하고 있다.

헤데라해시그래프의 공동 창립자이자 최고 과학자인 리몬 베어드 박사와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맨스 하몬은 미공군 사관학교에서 함께 재직한 동료이자, Trio Security, BlueWave Security 그리고 Swirlds, Inc를 함께 창업한 바 있으며, 획기적인 기술인 해시그래프의 특허를 획득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