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지갑 서비스 코인어스, ‘레이븐코인(RVN) 아시아 2019’ 초청 강연 후원 

국내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 코인어스는 오는 9월 20일 서울에서 열리는 ‘레이븐 코인(RVN) 아시아 2019’ 초청 강연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코인어스 관계자는 "멀티코인 지갑인 코인어스는 9월 중으로 현재 지원하는 이더리움(ETH), 비트코인(BTC), 이오스(EOS), ERC20과 EOS 기반의 토큰과 더불어 동시에 레이븐 코인을 신규 지원할 예정이다"며 "우선적으로 레이븐 코인의 관리 및 전송 기능을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레이븐 코인의 추가 기능을 지원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레이븐 코인 아시아 2019 는 이번 초청 강연에서는 관련 전문가들이 참여해 레이븐 코인의 미래를 주제로 다양한 강연 및 토론을 진행한다.

코인어스는 다양한 암호화폐 관리 외에도 디앱 브라우저의 화이트리스트 기능, 간편한 이오스 계정 생성 등 사용자들에게 단순하고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국내 유일한 지갑 서비스이다. 모바일 환경에서 레이븐 코인 및 자산을 관리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한국 레이븐 커뮤니티에서 레이븐 생태계에 대한 지지와 참여를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코인어스의 장준영 이사는 “효율적 자산 생성 및 전송을 위한 레이븐 코인을 코인어스가 국내 최초로 지원하게 되어서 기쁘며 이번 레이븐 신규 코인 지원을 통해 코인어스의 서비스 확대 및 신규 사용자 증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