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이비즈, 9월 6일까지 서류 접수… 선발 · 투자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5년 미만 5개 기업 내외 5천만원 이상 직접투자···

㈜상상이비즈가 9월 6일 까지 선발 · 투자 프로그램에 참여할 스타트업 또는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 

「상상 프런티어 2기」 프로그램은 대·중소+스타트업 협업성장을 모토로 액셀러레이터 ㈜상상이비즈가 주관하고, 상상 투자조합, ㈜태일씨앤티,창업성공네트워크, 메디치클럽 등이 협력하여 우수 창업기업을 발굴, 지원한다.

성장 가능성 있는 스타트업의 선발·투자를 통해 사회적 책임의식, 우수기술,사업성을 보유한 초기기업의 발전을 돕는다는 취지다.

분야 제한 없이 서비스 및 제품을 가진 예비 또는 5년 미만의 창업기업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올해에는 총 5팀 내외를 선발해 선발·투자·보육·지원할 예정이며 선발된 팀에게는 5천만원 이상의 직접 투자가 이뤄진다. 

또한 상상 프런티어 2기 선발 투자 프로그램은 상상이비즈 및 상상 투자조합 뿐만아니라 제로투원파트너스, 지구파트너스 등의 투자조합 및 액셀러레이터들도 함께 참여하여 투자규모를 늘릴 예정이라고 ㈜상상이비즈는 밝혔다.

「상상 프런티어 2기」을 운영하는 ㈜상상이비즈는 신용보증기금, 국민체육진흥공단,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한국산업단지공단 등 공공기관 및 단체와 협업하는 전문 액셀러레이터다.

상상이비즈 박순봉 대표는 “대·중소+스타트업 협업성장을 모토로 초기 기업 가치 투자를 통해 기업의 성장과 함께하는 상생발전 투자 프로그램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