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베리, 루키유 미디어 루키유 토큰(LKU)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루키유 미디어(Lukiu media, inc.)에서 동영상 기반의 보상형 플랫폼 ‘루키유(LUKIU)’의 초기 유저 확보를 위해 ‘루키유 토큰(LKU) 에어드랍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루키유 관계자는 "에어드랍 이벤트는 금일(11일) 오후 6시부터 비트베리 앱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루키유는 플랫폼 안에서 컨텐츠를 제작해 업로드하는 참여자와 플랫폼의 컨텐츠를 시청하는 참여자 모두에게 루키유 토큰으로 보상이 주어지는 생태계를 조성하고 있다. 이 외에도 루키유 쇼핑몰을 시작으로 루키유 토큰을 실생활화하는 단계적인 로드맵을 밟아가고 있다고 하니, 다중 플랫폼(Multi-platform) 성격의 모델로서 성장하는 루키유와 토큰의 영역은 더욱 확장될 전망이다"고 덧붙였다.
   
루키유 미디어 관계자는 “루키유 토큰을 통해 모든 참여자들은 생태계 내에서 기여한 부분에 대해 투명하게 인식하고 보상받을 수 있을 것이다. 또 보상 받은 루키유 토큰을 통해 루키유 쇼핑몰 안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루키유의 파트너를 늘려갈 계획에 있다” 라고 밝혔다.

한편 루키유 미디어는 블록체인 기업인 위고컴퍼니와 파트너쉽을 맺었다. 위고컴퍼니는 2013년부터 블록체인 관련 연구 개발을 진행해 왔으며, 확장되는 블록체인 시장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메인넷을 구축하고 있는 회사이다. 두나무 자회사인 루트원소프트와 위고 컴퍼니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선진화된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루키유가 동영상 플랫폼 시장에서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