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센터코인 9월 20일 상장

국제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 글로벌이 센터코인(CenterCoin)에 대한 거래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20일 공지를 통해 밝혔다. 

20일 빗썸 글로벌에 따르면 센터코인 입출금은 오후 7시(한국시간)부터 가능하고 오후 8시(한국시간)부터 BTC 페어(CENT/BTC)로 거래가 가능하다.

센터코인 관계자는 "영국거래소 트레이드사토시, 러시아거래소 스탁익스체인지, 중국거래소 알피닉스, 글로벌 거래소 코인베네에 이어 한국거래소 텐앤덴에 이어 코인이즈에 상장완료후 총 15개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 있으며 국제적으로 성장하고, 대형 거래소로 가는 진행을 잘 진행중이다"며 "센터코인을 빗썸 글로벌 거래소 상장을 진행 했다"고 밝혔다.

이어 센터코인 관계자는 "센터코인은 무역상이 센터코인을 통해 자유롭고 안전하게 달러와 각국 통화를 교환할 수 있는 장점을 이용하여 암호화폐와 거래를 연결하는 플랫폼을 제공을 목표로 한다"며 "국내에 센터코인이 빗썸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 리스팅됨으로 인해 글로벌적인 센터코인 홀더를 확보하게 되었으며, 추가적인 상장과 투자자와 암호화 화폐가 사회적으로 정착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고 덧붙였다.

또 센터코인 관계자는 "국내 대형거래소를 가기 위한 디딤돌을 세우게 되었다고 평가한다"며 "다른 대형거래소도 현재 협의중이지만 비밀유지와 관련한 내용이 있어서 진행 경과에 따라 추후 발표를 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