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염색 등을 하게 되면 머리가 상하게 되는데 이와 함께 헤어스타일도 망가지게 된다. 펌 후에는 웨이브의 탄력이 떨어지면서 늘어지게 되고, 염색 후에는 퇴색되어 부스스한 머리가 된다.

때문에 최근에는 상한머리복구 셀프헤어클리닉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부쩍 늘었다. 다만 일반적인 제품들의 경우 일시적인 효과를 보이기 때문에 꼼꼼하게 따져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온라인과 SNS 상에서 푸석푸석한머리카락과 건조한모발, 손상모발의 볼륨을 살려주고 영양을 공급하는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테라피션의 헤어트리트먼트 제품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오는 10월 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전 품목 1+1 이벤트에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데, 앞서 샴푸 단독 사용만으로도 부드러움을 선사해 상한머리관리 및 머리결좋아지는법으로 도움이 되는 단백질샴푸가 주문 폭주로 인해 품절되기도 했다. 해당 제품은 10월 11일 재입고 될 예정이다.

테라피션 퍼퓸라인은 볼륨샴푸와 함께 헤어리트먼트 2종과 헤어팩, 헤어오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트리트먼트 헤어영양팩은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을 추가해 리뉴얼 되면서 머릿결좋아지는방법과 탈모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오일트리트먼트는 기존에 없던 신제형으로 모발 도포 시 겔 타입에서 오일로 변하는데 끈적임 없고 모발에 그대로 흡수되어 매끄럽고 부드러운 모발을 선사한다. 더불어 고농축 오일겔이 빠른 흡수력을 자랑해 푸석한머리, 상한머리복구에 사용하기 좋다는 평이다.

씻어내지 않는 극손상헤어팩은 끈적임 없는 밀키한 헤어크림 제형으로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손상모발복구와 동시에 건조 후에도 부드러운 모발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논란이 있었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동물성원료를 모두 무첨가하여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한편 테라피션은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으며, ITF 트리콜로지스트 연맹과 함께 모발 본질에 대한 끝없는 연구와 체계적인 진단 시스템을 적용하여 상한머리관리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개발 중이다.

또한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신세계몰 등 온라인을 넘어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시코르(영등포 타임스퀘어, 강남역, 고속터미널, 대구동성로)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도 힘쓰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신제품 헤어라인쿠션을 출시하며 10월 2일 오전 4시 59분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쿨샴푸, 두피각질샴푸, 남자탈모샴푸, 약산성샴푸, 여성흑채, 헤어파우더 등 전 품목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