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박스, 암호화 자산관리 서비스 “프라이빗 뱅크 존(Private Bank Zone)” 출시

암호화폐 거래소 비박스(Bibox)에서 “Private Bank(PB)” 대형 프로젝트 시리즈로 총 3 단계로 나뉘어서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28일 비박스 관계자는 “Bibox PB 시스템은 시중 PB 은행에서 제공하는 전문 컨설팅 모델을 활용한 형태로, 예금자(투자자)의 참여 조건을 낮추어 금융권에 제한된 이용자 풀을 암호화 자산 보유자와 기존 금융업 클라이언트로 확장시켰다”라고 밝혔다.

이어“첫 단계로 선보일 시리즈는 ‘암호화 자산 위탁(AI 기반)’, ‘채굴 투자’, ‘고소득층(HNW) 투자자 전용 금융 포트폴리오 전략’ 및 ‘VIP 오프라인 밋업’이 준비되어 있다.”라고 덧붙였다. 

또, "비박스가 암호화 자산관리 서비스에 있어서 선두주자로 나서기 위해, 합법적 라이선스 취득으로 안전한 자금 유입을 제공하고 순수 API 위탁 메커니즘과 각 부분에서 엄선한 리스크 매니지먼트 팀과 AI 기반의 24시간 무휴 루틴 서비스로 안정적인 수익 보장을 목표로 임하고 있고, 보증금 제도를 통해 일부 손실에 대해 대책도 마련했다"고 전했다.

비박스는 예상 수익 및 리스크 수준에 따라 투자 상품을 ‘리스크 회피 Zone’, ‘안정 수익 Zone’, ‘리스크 탐험 Zone’으로 분류했다.

비박스는 "엄선된 암호화폐 프로젝트와 투자자를 위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다"며, "더 많은 사용자분들이 전문적인 금융 포트폴리오 전문가가 컨설팅을 해주는 금융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PB 업무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 아래는 25일 비박스 공지로 올린 내용..

Bibox 는 ‘프라이빗 은행 Zone)’을 오픈합니다. 최고의 자산관리를 선보입니다.

친애하는 사용자 여러분. 

Bibox는 ‘프라이빗 은행 Zone’을 오픈할 예정입니다. 프로젝트 업무는 3단계로 시작됩니다. 베이징 시간 2019년 9월 26일 – 11월, Bibox 는 ‘프라이빗 은행’ 을 제 1단계 업무로 오픈하며, AI 디지털 자산 예탁, 실제 채굴 투자, 초 우량 사용자 전속 맞춤 전략 & VIP 무료 오프라인 이벤트를 포함합니다. 

‘프라이빗 은행 Zone’ 소개
 

Bibox는 전통 금융 업계의 프라이빗 은행 업무 디자인을 참조하고, 동시에 각 서비스의 진입 장벽을 대폭 낮추었으며, Bibox 사용자가 전문적인 금융 기관의 서비스에 견줄 수 있는 프리미엄 디지털 자산 투자 서비스를 경험하고, 우수하며 합리적인 투자자가 되어, 디지털 화폐 시장의 성장 수익을 함께 공유하도록 할 것입니다. 

디지털 자산 신탁 가이드 

사용자는 클릭 후 자산 관리 전용 페이지로 진입하여, 리스크에 대해 이해하도록 합니다.
사용자는 자산 관리 리스트를 선택 클릭 후, 전략 상세 페이지로 진입합니다.
사용자는 자산 관리 가이드 선택 클릭 후, 신탁 잠금 페이지로 진입합니다.
사용자는 서비스 협의와 리스크 고지를 읽은 후 약관의 조항 수락을 확인합니다.
신탁 코인과 수량을 선택하고, 잠금을 확인하고, 정식으로 신탁을 개시합니다.
 

디지털 자산 신탁 페이지 (오픈 예정) 

디지털 자산 신탁 규칙 

1. 위탁 시간과 신청 위탁 규칙
 

제 1라운드: ‘지역파트너’ 와 ‘Bibox 대사’ 사용자

베이징 시간 2019년 9월 26일 20 : 00, Bibox 파트너는 먼저 한도를 점유할 수 있습니다. ‘지역파트너’는 원하는 대로 구매 가능하며, 한도에 제한이 없습니다. ‘Bibox 대사’ 사용자는 개인당 도합 1/2/3/6 BTC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Lv.0/Lv.1/Lv.2/Lv.3).

 

제 2라운드: BIX 잠금 사용자

베이징 시간 2019년 9월 26일 21 : 00, Bibox 사용자는 BIX 잠금량에 따라 한도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잠금량 500 BIX 마다, 도합 1 BTC 신탁 한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개인당 최고 10 BTC 한도까지 획득 가능합니다.

 

제 3라운드: 일반 사용자

베이징 시간 2019년 9월 27일 11 : 00, 사용자는 잔여 신탁 한도의 구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BIX 잠금 규칙.
 

BIX 잠금은 기본적으로 30일 후 해제되며, 재 투자에 참여할 경우 계속 잠금 필요가 없습니다. 만약 신탁 전략 변경이나 신탁 중단 후 다시 신탁을 할 경우, 사용자는 다시 잠금을 통해 한도를 획득하여야 합니다. 사용자는 계속 잠금을 선택하거나 ‘Bibox 대사 이벤트’에 참여하여, ‘Bibox 대사’가 되어 더 많은 권익과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사용자는 구매 전, KYC 인증을 완료하십시오. KYC 정보가 동일한 계정이 존재한다면, 한 계정만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서브계정은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법률상 금지 구역의 사용자 참여는 불가합니다.
구매 기간 동안, 만약 사기성 인증 정보 혹은 동일 신분의 중복 인증 등의 악의적인 행위가 발견될 경우, Bibox는 참여자격을 취소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Bibox 본 이벤트 규칙의 최종 해석권을 보유하며, 상황에 따라 해당 이벤트 진행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Bibox를 지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Bibox 팀

2019년09월 25일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