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팩빗 거래소, ’2019 CRYPTO FESTA’ 글로벌 컨퍼런스 22일 개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팩빗 거래소’가 개최하는 컨퍼런스 ‘2019 CRYPTO FESTA BY PACTBIT’ 가 오는 10월 22일, 그랜드 인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2019 CRYTP FESTA BY PACTBIT’는 팩빗 거래소가 개최하는 대규모 컨퍼런스이다. 예상 참석 인원이 약 500명으로 대규모인 이번 컨퍼런스의 공식적인 주제는 'The future of cryptocurrency exchange (암호화폐 거래소의 미래)이며, 암호화폐 미래에 대한 방향과 팩빗거래소 아비트리지에 대한 설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암호화폐 ADM, PANGAEA 재단이 협찬사로 참여하며, 팩빗 거래소 소개, 아비트리지 시연, 암호화폐 쇼핑몰 노리몰 소개, ADM/PAN 코인 소개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특히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팩빗 거래소의 아비트리지 시스템에 대한 소개와 현장 시연을 통해 아비트리지를 통한 거래소 연합의 진행 가능성 및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추첨권을 통한 에어드랍 이벤트, 노리몰 PTC 지급 이벤트, 현장 게릴라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컨퍼런스 참석자들에게는 ADM 콜드월렛 USB 기념품과 웨스턴 세트 호텔 식사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팩빗 거래소 관계자는 “이번 컨퍼런스가 팩빗 거래소의 미래와 가능성을 보여주는 아주 중요한 행사라고 생각하고 있기에 행사를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고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암호 화폐 거래소에 대한 미래와 발전방향에 대해 공감하고 아비트리지 거래 혁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팩빗 거래소는 지금껏 볼 수 없던 새로운 기준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타거래소에서는 찾을 수 없는 혁신적인 아비트리지 시스템이라는 차별점을 내세운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로 알려진 바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번 컨퍼런스에는 다양한 미디어 업체 및 관계자들을 함께 모여 질의 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현재 컨퍼런스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참가대상은 아비트리지 사용 협력 거래소 및 관계자, 암호화폐에 관심을 가지고 있거나 거래중인 고객 및 기업이고 오는 10월 14일까지 온오프믹스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