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금융서비스 전문기업 (주)엑스체인, ‘뱅크빗' 출시 

“실시간 최적가 암호화폐 원클릭 구매".... 뱅크빗 간편거래 출시
“비트코인 투자? 어렵지 않아요”.... 원클릭 코인구매 서비스 뱅크빗 출시 
“비트코인 투자 입문자를 위해 탄생”... 암호화폐 간편 거래소 뱅크빗 출시

-자체 추천가 알고리즘을 통한 최적의 거래가 제시
-서비스 내 토큰 세일 플랫폼 “뱅크빗 프라임” 1기 ‘트로이’ 공개 

암호화폐 금융서비스 전문기업 (주)엑스체인(대표 이이삭)은 오는 10월 ‘원클릭 최적가 간편거래’ 기능을 도입한 암호화폐 종합 금융 플랫폼 ‘뱅크빗'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뱅크빗은 사용자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한 간편 가입 및 거래 기능을 구현하여, 누구나 손쉽게 암호화폐 및 다양한 크립토 투자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관계자는 "여타 서비스와는 달리 국내외 메이저 거래소 수 십여곳의 실거래 정보를 자동분석하여,뱅크빗만의 추천가 알고리즘을 통해 실시간 최적의 거래가를 제시함으로써, 처음 암호화폐 구매를 시작하는 비(非)전문 투자자들도 손쉬운 거래가 가능한것이 장점이다"며 "또한 복잡한 가입절차도 없애고, 간편 비밀번호만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KYC 없이도 원클릭 구매가 가능하게 설계하여 사용자의 편의성과 사용성이 높아 졌다"고 전했다.

뱅크빗은 간편거래를 시작으로 암호화폐 기반의 예금, 대출, 예치(스테이킹) 상품들을 연내 순차적으로 출시하여 블록체인 생태계 내의 암호화폐 종합 금융 플랫폼으로 확장해 나아간다는 계획이다.

엑스체인의 이이삭 대표는 “뱅크빗은 철저하게 암호화폐 투자를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한 입문형 서비스로 기획 되었다”며 “금융의 미래인 암호화폐를 더 많은 사람이 더 쉽고, 더 안전하게 만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와 혁신적인 상품설계에 모든 역량을 집중 할 것"이라고 밝혔다.

뱅크빗은 서비스 런칭과 함께 서비스 내 토큰 세일을 중개하는 “뱅크빗 프라임”을 통한 첫번째 프로젝트 ‘트로이’의 토큰 세일도 실시한다.  트로이는 Troy Network에 기반한 글로벌 크립토 프라임 브로커리지 서비스로, Huobi, Okex, Binance의 핵심 운영진 출신의 팀으로 구성되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