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지디넷코리아

블록체인허브(대표 이충), '블록체인 서울 2019 컨퍼런스'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블록체인허브(대표 이충)은 오는 16일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블록체인 서울 2019 컨퍼런스(BLOCKCHAIN SEOUL 2019)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블록체인 서울 2019 컨퍼런스는 머니투데이 그룹이 주최하고 지디넷코리아,에코마이스가 주관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금융위원회, 서울시, 부산시를 비롯해 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 등 13개 기관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블록체인 엑스포 [블록체인 서울 2019]가 될 전망이다.

블록체인 정보 커뮤니티 블록체인허브는 포럼운영자들과 '블록체인 서울 2019 컨퍼런스에서 부스를 열고 함께한다고 전했다.

컨퍼런스에 참가하는 포럼 운영자는 비트보이쎄씨봉 포럼 운영(비트보이쎄시봉 백승환,블록체인 유튜브 인플루언서,구독자 1.37만명 동영상 432개), 양봉돼지 포럼 운영((주)미소파이낸스 전재현 대표,블록체인 투자 5년 경력. 트레이딩 자산운용 전문가),떠블의 채굴세상 포럼 운영(ZION MINING 안중훈 대표),(주)크립토 한재영 대표(안전한 블록체인 지갑 MCW 출시. 이더리움 베이직 입문서 제작 배포),(주)블록체인허브 대표 이충(블록체인 산업 8년 종사. 블록체인 암호화폐 투자와 산업 전반에 대한 컨설팅) 등이다.

사진=블록체인허브 제공
사진=블록체인허브 제공

블록체인허브 이충 대표는 "블록체인 프로젝트 분석,트레이딩,암호화폐 채굴,보안 자산관리,컨설팅 분야에서 어렵게 모신 분들이어서 부스에 많이 방문하여 좋은 정보를 얻어 가기를 바란다"며 "블록체인허브 홈페이지에서 오는 13일까지 부스 상담 예약 50분께 컨퍼런스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많은 참여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