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판 중개 플랫폼 간판다이렉트, 세무통과 전략적 제휴 체결
간판 중개 플랫폼 간판다이렉트, 세무통과 전략적 제휴 체결
  • 김태연 기자/조해리 기자
  • 승인 2019.10.17 2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판 중개 플랫폼의 대표 간판다이렉트는 세무사 중개 플랫폼 1위인 세무통과 11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간판다이렉트는 소상공인 창업자들이 간판을 제작할 때에 간판업체를 일일이 찾아서 연락하고, 견적을 받아서 비교하는 복잡한 과정을 플랫폼(앱)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간판비교 견적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간판은 평생에 한 두 번 구매할까 말까 하는 상품이므로 간판에 대한 가격을 가늠하기가 힘들다. 지인을 통해 추천받으면 대부분 추천받은 간판업체가 간판을 제작하게 되는데, 가격에 대해 잘 알지 못하므로 간판업체가 요구하는 대로 모두 지불하는 경우나 바가지를 쓰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기도 한다.

하지만 간판다이렉트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여러 간판업체로부터 간판 견적을 받아서 비교하기가 편리하다. 저렴한 비용으로 간판 제작이 가능해지고 업체들을 만나 상담하면서 업체들의 전문성이나 성실성 등을 파악이 용이하므로, 비용절감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간판 제작 진행의 만족도가 높아지게 된다.

간판다이렉트 관계자는 "창업자들이 간판 비용 절약뿐만 아니라, 세무 기장 서비스도 필요하다는 의견을 들어 세무 기장 서비스의 비교견적 플랫폼인 세무통과 제휴를 추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FINTECHPOS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