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팩빗, ‘글로벌 컨퍼런스’ 오는 22일 파르나스에서 개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팩빗'이 오는 10월 22일 오후 1시부터 약 3시간 동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5층 그랜드 볼룸에서 아비트리지 협력 거래소 관계자 및 암호화폐 시장 고객과 기업 등을 대상으로 아비트리지 시스템을 활용한 새로운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고, 팩빗거래소의 미래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팩빗 거래소 관계자는 "아비트리지 사용 협력 거래소 관계자, 기자 및 일반 참석자 500여명을 초대하여 대규모 컨퍼런스가 진행될 예정이다"고 18일 밝혔다.

이어 "‘The future of cryptocurrency exchange (암호화폐 거래소의 미래)’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암호화폐 거래소에 대한 미래와 발전방향에 대해 공감하고 혁신적인 아비트리지 거래의 새로운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이다. 또한 아비트리지 거래를 할 협력 거래소도 공개가 된다"고 덧붙였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팩빗 거래소의 핵심 기능인 아비트리지 시연, 암호화폐 쇼핑몰 이면서 거래소와 연계된 Whenbee 소개 및 발표, 암호화폐 ADM/PAN 로드맵 발표, 이벤트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또한 업계 주요 인사와 블록체인 분야의 글로벌 전문가, 언론사 등이 한자리에 모인다

이날, 팩빗 거래소는 직접 아비트리지 현장 시연을 진행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던 아비트리지 시스템을 소개하고 가능성을 확인시켜줄 예정이며, 거래소 연동 암호화폐 쇼핑몰인 Whenbee에 대한 소개와 발표를 통해 팩빗 거래소의 확장성까지 확실히 확인시켜줄 예정이다.  

팩빗 거래소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위해 정말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팩빗 거래소의 미래와 가능성을 보여주는 대규모 컨퍼런스인만큼 컨퍼런스의 목표와 취지를 확실히 이룰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컨퍼런스에 대한 열정과 기대를 보였다.  

또한, 참석자들을 위한 현장 이벤트, 추첨권 이벤트, 쇼핑몰 PTC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와 ADM 콜드월렛과 웨스턴 세트 호텔 식사가 제공된다고 한다.
10월20일까지 온오프믹스에서 참석 신청 가능하며, 초대장 및 참석 신청 하지 않고는 행사장에 입장이 불가능하다.

현재 국내 수많은 암호화폐 거래소들의 등장으로 인해 암호화폐 거래소 시장은 포화상태이다. 이런 상황에서 소비자에게 선택 받는 경쟁력 있고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장점을 갖고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거래소는 많지 않다. 

이번 팩빗 컨퍼런스가 차별성과 보안성을 갖춘 팩빗 거래소의 가치를 증명하여 고객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했다고 행사 주최자는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