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고도 '샵바이', 영등포구 상공회와 1인 창업 프로그램 3주 과정 제공

전액 무료 참여 가능한 1인 창업 종합반 3주 과정으로, 11월 11일 교육 시작

나에게 맞는 쇼핑몰 채널 찾기부터 쇼핑몰 운영 필수 HTML&CSS 코딩 학습까지 8개 강의 준비

거주지역 상관없이 누구나 고도아카데미 홈페이지 통해 참가 신청 가능

NHN고도, 이커머스 창업 활성화 위해 창업교육 유관기관과 지속적인 지역교육 제공할 것

NHN(주)(대표 정우진)의 커머스 자회사인 NHN고도(대표 이윤식)는 자사의 1인 마켓 대표 브랜드 <shop by(샵바이)>가 이커머스 창업 활성화를 위해 서울상공회의소 영등포구 상공회와 함께 1인 창업 프로그램 3주 과정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1인 창업에 관심 있다면 거주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3주간 전액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는 교육 과정이다.

영등포구 상공회와 함께 하는 ‘NHN고도 쇼핑몰 1인 창업 종합반’은 서울 영등포 평생교육원에서 11월 11일부터 29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매주 월/수/금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총 16시간의 교육을 통해 쇼핑몰 창업의 전 과정을 이해하고 창업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은 ▲나에게 맞는 쇼핑몰 채널 찾기, ▲1인 마켓 창업 특화 쇼핑몰 솔루션 <샵바이> 기능학습, ▲SNS/유튜브 연동 및 모바일 관리 등의 1인 마켓 특화 교육, ▲쇼핑몰 운영에 필수적인 HTML&CSS 코딩 학습 등 총 8개의 강의로 구성되었으며, <샵바이>를 통한 빠른 1인 마켓 창업과 더불어 자격증 대비가 가능한 <고도몰5>까지 병행하여 맞춤형 창업 교육을 진행한다.

NHN고도 이윤식 대표는 “NHN고도는 폭 넓은 쇼핑몰 창업 교육 기회 제공을 목적으로 지역별 창업교육 유관기관과 협업하여 지속적인 지역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2020년부터 <고도몰5>가 대한상공회의소 국가기술자격 '전자상거래 관리사/운용사' 실기 프로그램으로 채택된 만큼 자격증 대비 교육지원 활성화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쇼핑몰 창업에 관심있는 예비창업자 또는 운영중인 창업자 모두 현재 고도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그램에 참가 신청할 수 있다. 

NHN고도는 1인 마켓 분야 선두 솔루션 기업으로서 이커머스 시장 확대에 기여하고 창업자들과 상생하고자 ▲지역별 1인 마켓 성공창업 세미나를 개최하고, ▲대한상공회의소, 액셀러레이터 기업 와이앤아처와 창업 증진 협약을 체결하는 등 다양한 협력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