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및 전신에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마사지기
-LED, 이온자임, 저주파, 갈바닉 부스팅, 미세전류 등 5가지 모드 제공
-임상실험을 통해 V라인, 피부 탄력층 개선 등에서 효과 입증

사진제공=앱스토리몰
사진제공=앱스토리몰

앱스토리몰은 LED 및 저주파, 갈바닉 마사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마사지기 '시크릿810 에그아이 마사지기'를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크릿810 에그아이 마사지기'는 얼굴 및 전신에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피부 관리 마사지기로, LED, 이온자임, 저주파, 갈바닉 부스팅, 미세전류 등 5가지의 관리 모드를 제공한다. 맨 얼굴은 물론 메이크업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 마스크팩이나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유효 성분을 이온화해 피부 깊숙이 흡수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레임과 본체를 분리할 수 있는 '시크릿810 에그아이 마사지기'는 본체를 끼워 사용하는 핸드홀더를 기본 제공해 얼굴 외 부위를 마사지하기에 용이하며, 관리 모드와 강도를 세부적으로 조절할 수 있어 활용도가 좋다. 또한 임상실험을 통해 얼굴의 V라인, 피부 수분 및 탄력 개선 면에서의 효과를 입증했으며, 안전 및 특허 등 각종 기관에서 인증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시크릿810 에그아이 마사지기'는 얼굴뿐 아니라 전신 어디에나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휴대용 마사지기"라며 "관리 모드가 다양한 만큼 사용자에게 효과적인 마사지에 집중할 수 있고 임상실험을 통해 믿고 사용할 수 있어 모두에게 추천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시크릿810 에그아이 마사지기'는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