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온도 변화에 따라 자동 온도 조절
-인체 움직임 인식해 사전 설정된 모드로 작동
-스스로 온도 감지해 설정된 온도 값에 따라 모드 조절

사진제공=앱스토리몰
사진제공=앱스토리몰

앱스토리몰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실내 적정 온도를 유지하는 PTC 히터 ‘네모트리 미니 온풍기 NE-HTM1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네모트리 미니 온풍기 NE-HTM100’은 주변 온도 변화에 따라 자동으로 온도를 조절하는 최고급 난방 시스템을 갖춘 가정용 온풍기로, 실내 온도를 적정 수준으로 유지해 효율적인 난방이 가능하다. 또한 에코 모드에서는 온풍기가 스스로 온도를 감지하고 설정된 온도 값에 따라 약온풍 및 강온풍으로 모드를 조절하며, 인체감지센서를 적용해 움직임을 인식하고 사전에 설정된 모드로 작동되는 것이 특징이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에 회전식 스위치로 심플함을 더한 ‘네모트리 미니 온풍기 NE-HTM100’은 전원 스위치 하나로 여러 모드를 작동할 수 있으며, 전도오프스위치를 적용해 온풍기가 넘어지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 뿐만 아니라 온풍기 뒷면을 손잡이형으로 설계해 손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물세척이 가능한 방진필터를 장착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네모트리 미니 온풍기’는 깔끔한 디자인에 콤팩트한 크기를 갖춘 전기히터”라며 “가정 또는 사무실에서 사용할만한 난방기기를 찾는 이들에게 특히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네모트리 미니 온풍기 NE-HTM100’은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