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8일) 단 하루, 커먼유니크가 천원 특가 이벤트를 실시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커먼유니크는 오늘(18일) 단 하루 파격적인 특가와 할인이 진행되는 ‘커먼유니크 5억아울렛’ 이벤트를 홍보하기 위해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커먼유니크 관련 퀴즈가 출제되는 오늘의 오퀴즈의 오후 2시 사전퀴즈는 “커먼유니크 5억아울렛 라스트데이! ㅅㅊㅅㅊㅇㅌㄱ 오픈!”로 공개되었다.

해당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 창에 ‘커먼유니크 5억아울렛’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커먼유니크 5억아울렛 라스트 데이인 오늘(18일)은 오후 2시, 4시, 6시마다 연예인이 착용했던 의류를 50개 한정 수량으로 천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대란을 예상하고 있다.

또한 감각적인 F/W 상품부터 연말 휴양지 여행을 대비한 S/S 상품까지 포함된 5억 원 상당의 커먼유니크 아울렛 상품을 추가로 오픈하여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하며 오늘(18일) 5억아울렛 세일 마지막 날을 맞아 단 하루의 혜택으로 전 상품 10~20% 할인 혜택과 동시에 무상반품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받고 있다.

커먼유니크 담당자는 “커먼 유니크는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의 상품을 자신하는 브랜드”라며, “오늘(18일)은 5억아울렛 세일의 마지막 날을 맞이하여 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무료 반품 혜택이 제공되기 때문에 직접 입어보고 상품을 결정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 가져달라”라고 덧붙였다.

오늘의 오퀴즈 이벤트의 다음 퀴즈는 오후 3시 정각에 새로운 문제로 출제되며 정답의 힌트 또한 후속 기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