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X스타일쉐어, ‘2019 아우터 스타일쇼’ 공개
- 틱톡 크리에이터 콘테츠 통해 전세계 사용자들에게 스타일쉐어 스타일링 선봬
짧아서 확실한 행복, 틱톡이 패션·뷰티 쇼핑 플랫폼 스타일쉐어와 12월 31일까지 ‘2019 아우터 스타일쇼’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총 333개 브랜드 4,200여 개 상품이 참여하며, 틱톡의 대표 크리에이터들이 영상을 통해 전세계 사용자들에게 스타일쉐어의 아우터 스타일을 소개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틱톡 크리에이터 영상에 노출되는 이미지 배너를 누르면, 스타일쉐어의 아우터 기획전으로 넘어갈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크리에이터가 직접 콘텐츠 제작에 참여해, 사용자들은 그들의 크리에이티브가 담긴 영상을 통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혁신적인 서비스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틱톡과 스타일쉐어가 사용자 콘텐츠를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는 서비스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기에 성사됐다. 틱톡은 그동안 국내 유수 기업 및 브랜드와의 여러 협력을 통해 사용자들이 최적화된 환경에서 창의적인 표현들을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 스타일쉐어에는 일일 1만 건 이상의 패션·뷰티 콘텐츠가 업로드되고 있으며, 커머스 총 거래액의 10%가 사용자 콘텐츠를 통해 발생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틱톡 크리에이터들이 스타일쉐어 사용자이기도해 협업의 의미를 더했다. 먼저 틱톡 56만 팔로워와, 스타일쉐어 2만 팔로워를 보유한 ‘전지영’ 크리에이터는 귀여움과 코믹한 댄스 콘텐츠로 인기를 얻으며 스타일쉐어 라이브 방송에도 출연한 바 있다. 35만 팔로워를 보유한 ‘백민지’ 크리에이터 역시 스타일쉐어 내에서 개성있는 코디로 인기 피드에 오르는 대표 유저다. 패션모델 겸 110만 틱톡 팔로워를 보유한 ‘김스테파니해리’ 크리에이터도 참여한다.
스타일쉐어 박지희 CMO는 “각 분야 Z세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두 플랫폼이 만나 즐거운 시너지를 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외부 채널과의 협업을 통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쇼핑 경험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10일 조달청 입찰정보/종합] 서울연천초등학교 본관동 외벽 보수 공사(특허공법), 중평중 본관동 화장실개선 전기공사외 나라장터 입찰 공고
-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2019 K-챌린지 랩 리뷰 데모데이’ 개최
- [9일 조달청 입찰정보/종합] 노성초등학교 석면철거공사, 중촌2단계 마을하수도 정비사업외 나라장터 입찰 공고
- [9일 낙찰/계약 동향] 현장체험학습 차량임차 용역 계약, 둔덕정수장 계통 블록시스템 정비사업 폐기물처리용역, 수산자원회복 해역종 권고안 이행률 및 대상종 선정 기준 마련 조사.분석外 낙찰/계약 동향
- [(종목회전율/종합) 코스닥 Top 20] 제일바이오 회전율 1위, 젬백스지오, 스페코, 소프트센우, 압타바이오 주가 순으로 상위 기록.
- [코스피 Top 20 (종목회전율/종합)] 세우글로벌 회전율 1위, DB하이텍1우, 코스모신소재, 현대약품, 엔케이물산 주가 순으로 상위 기록.